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구좌읍 평대리카페 슈가바당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카페!

파인드제주 2017. 4. 5. 15:49





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구좌읍 평대리카페 슈가바당



안녕하세요^_^ 오늘은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카페로 유명한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가 바로 눈 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카페 슈가바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탁트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뷰가 좋은 제주도 카페 인데요!


건물외관은 제주도 테마에 맞게 돌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 테라스가 슈가바당의 매력포인트 인거 같아요^_^







카페 내부는 이렇게 통유리로 되어져 있어 맞은편 바다가 훤히 내다보인답니다.


운영시간은 10시 30분~ 18시30분까지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하니 방문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쪽 벽면에는 캘리그라피 글씨체로 써진 재미난 글귀들이 있었어요^_^

그중 '인생짧습니다, 바람피우세요' 라는 글귀가 재밌네요 ㅎㅎ








해녀 벽화 그림도 보이고

사진 몇장만 보아도 제주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제주어로 바다를 '바당'이라고 하는데요

카페이름도 제주도 사투리로 재밌게 지은것 같아요^_^






1층에서 주문을 한 후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제가 간날은 비교적 여유로운 분위기라서 자리 선택권한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봄이지만 바람이 찬날씨라 실내에 자리를 잡고 앉아 보았습니다.







2층 테라스에선 위에 사진 속 처럼 마치 몰디브 같이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의 향기를 느끼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_^







저는 레몬차와 자몽차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유리컵에 담아 준답니다.

노란빛과 주황빛에 음료색이 참 예쁘지요?!








레몬차, 자몽차 둘다 맛있었어요  ㅎㅎ

따뜻한 차 한잔하니 추위가 스르르 녹는것 같았습니다.


해안가에 있는 카페 답게 곳곳에서

제주도 바다를 느낄수 있는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하더라구요^_^






평대리 바다는 처음 봤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조용하면서도 잔잔한 제주도 평대리 바다

일상속에서 벗어나 조용한 카페에서 레몬차 한잔하며

휴식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다음에 갔을때 2층 테라스에 앉아 차 한잔 하고 싶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