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마틸다카페 LP판 틀어주는 애월카페 분위기 굿!

파인드제주 2017. 4. 6. 16:14




LP판 틀어주는 애월카페 마틸다카페



안녕하세요~^_^ 오늘은 LP판으로 음악을 실컷 들을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마틸다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9시에서 새벽2시까지 밤에만 오픈을 하는데요^_^

'LP BAR' 라고도 불리며 저녁시간에 차 한잔 할겸 들려보았어요

추억 속 노래를 들으니 옛 추억도 생각나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인데요 나이와 관계없이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카페라고 합니다.








저도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사람이 없겠구나 싶었는데

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가족과 함께 오신분들.. 커플분들 연령층이 다양했어요^_^


위치는 애월읍 고내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P판 모으는 사람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볼거리가 아닐까 싶네요

저도 LP판을 보며 옛 추억이 절로 생각나는거 같아요~!







분위기깡패인 마틸다카페 !

부드러운 LP음향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인데요^_^


딱 제 나이또래 혹은 감성적인 공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올드 아티스트들의 레코판이 있어요^_^

그 당시 추억이 고스란히 전해지는것 같아요

그시절 추억을 떠올리게끔하는 감성 느낌 정말 좋네요~!








마이클잭슨, 비틀스 등 세계 유명한 아티스트에 모습을

팝아트로 담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내부는 엔틱하면서도 빈티지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명도 잔잔해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거 같아요~!








방음장치가 잘 되어 있는 곳이라 그런지

LP노래를 빵빵하게 구애없이 들을 수 있는게 매력적이였어요!


그리고 옛 디제이가 있는 카페같이

신청곡을 받는 곳도 있어서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쪽지에 적어서 주면 신청곡을 틀어주기도 한답니다.








평상시에 많이 듣던 곳도 막상 신청하려고 하면 생각이 안나는거 같아요...

겨우겨우 스마트폰으로 검색하고 해서 신청해보았네요 ㅎㅎ

이렇게 지직 거리는 LP판에 들으니 더 감성 돋는거 같아요 !









저는 창가쪽 자리에 자리를 잡고 LP 노래를 들어보았습니다.

비도 보슬보슬 내리고 분위기 정말 끝내주네요 !!

 

아! 그리고 노래 신청시에 댄스가요, 같은 아티스트의 곡은

신청하지못한다고 하니 노래 신청시 참고하여 보세요^_^








LP판 노래도 듣고 옛 추억도 떠올릴수 있는 분위기짱 카페!

늦은 밤까지 문을 열어 늦은 밤까지 영업하는 카페라

감성에 취하고 싶은 밤 그런날 찾으면 좋은 곳 이랍니다.


1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해서 혼자 가기에도 좋답니다.

매니아층이 많을거 같은 카페

부모님과 함께하기 좋은 마틸다 카페 후기였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