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횟집 보물섬 꿀맛보장!

파인드제주 2017. 4. 19. 16:47





날씨가 따뜻하네요^_^

오늘 소개드릴곳은 제주 서귀포횟집 보물섬 입니다.

이곳은 서귀포 앞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해산물과 활어회를 드실수 있는곳으로

식당내부가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문섬과 주상절리 그리고 자구리해안 유토피아로의 경치가 

마치 그림처럼 보이는데요

전망 좋기로 소문난 보물섬에 멋진 전망과 함께

싱싱한 해산물 드셔보세요~!









서귀포 횟집은 유토피아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유토피아로는 2013년 문체부가 주도해서 만곳으로 

이중섭거리를 출발해 기당미술관, 칠십리시공원, 자구라해안 등을 연결하는 

5km 정도의 거리를 "지붕없는 미술관" 컨셉으로 꾸민 곳이랍니다.









유토피아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보물섬 횟집 !

자구리해안에서 도로만 건너가면 만나볼수 있습니다.


우선 유토피아로는 식사후 방문하는걸로 하고 

식당부터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뷰 !!

바다뷰가 잘 보이는 2층으로가 식사를 해보았습니다.

역시 언제가도 전망굿뜨!


제가 간날은 날씨도 좋아서 

유토피아로에 경치를 더욱 생생하게 눈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싱싱한 스끼다시들로 한상가득 차려졌는데요

고등어회부터 시작해서 성게, 연어, 자리 그리고 

제주도에서 귀하다는 전복까지 싱싱한 해산물들이 한상가득 차려졌어요


역시 스끼다시는 보물섬이 최고쥐 !








시원한 국물에 맛이 일품인 조개탕도 나온답니다.

국물이 맑고 시원해요 입맛을 마구마구 돋구어 준답니다.

조개국 안에 조개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넘넘 맛있었어요 ♡







와 제가 좋아하는 딱새우도 있었어요 ㅎ 

겉으로 보기에도 오도통 살이 차 있는게 느껴졌는데요

손으로 머리를 따고 꼬리를 따서 

젓가락을 이용해서 안에 살을 쏘옥 빼보니 살이 꽉차 있었답니다.









이제 그림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싱싱한 활어회 먹을 일만 남았네요!

마치 바닷속에서 살아 움직일거 같은 남다른 싱싱함을 자랑하네요

빛깔도 좋고 쫀득함과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_+







싱싱한 활어회는 상추쌈으로 쏘옥 !

상추쌈에 된장과 마늘을 추가해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던거 같아요


제주산 활어회 치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는데요

보물섬은 서귀포가 지정한 착한가격 인하 업소에요^_^








역시 회에 마지막은 매운탕으로 해주어야 되지요!

배가 불러도 매운탕은 꼭 먹어야하기에

얼큰한 매운탕으로 마지막 먹방모드 돌입 !!

얼큰한 국물에 맛이 최고지요~~


보물섬 횟집에서 싱싱한 해산물과 활어회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가서 기분 좋네요


이상으로 멋진 바다경치와 싱싱한 제주산 회를 맛볼수 있는 

제주 서귀포횟집 후기 였습니다. 












제주도 항공료,관광지,맛집,숙소 몽땅 공짜 !!

2017년 제주리뷰와 함께할 여행블로거 모집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에서 확인바립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