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월정리카페 아도록 해맞이해안로 있어전망굿!

파인드제주 2017. 5. 26. 14:48





제주 월정리 카페 아도록 해맞이해안로에 있어서 전망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메랄드빛 해맞이해안로가 바로 맞은편으로 펼쳐지는

그림같은 풍경 속에 위치한 아도록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독일식 팬케이크가 유명한 곳으로

월정리해변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쭉 오다보면 보인답니다.

월정리해변은 아무래도 핫플레이스 만큼 사람들이 붐비는데요

이곳은 한적하고 조용한 해안도로변에 있어서 좋은 경치속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외부는 주변에 있는 일반 가정집과 비슷한 분위기인데요

식당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 의자가 보이네요^_^

아담하지만 소소한 매력을 뽐내는 곳이였답니다.







간판도 이색적이고 예쁘네요

팬케이크 굽는 후레이팬 같았는데요

아도록에 뜻이 궁금해서 사장님께 뜻을 물어보니

제주어로 아늑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제주도민인 저도 이제야 알았네요 ㅋㅋㅋ







오픈 형식에 원목천장으로 벽면은 벽돌로 포인트를 주었구요

천장에는 다육이 식물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소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게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혼족들을 위한 테이블부터 시작해서 4인이서 앉을수 있는 테이블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드라이플라워로 꾸며진 액자에는

'아도록 대박나도록!' 이라는 문구가 써져 있었습니다. 선물 받은 액자 같았어요^_^







아도록은 팬케이크가 유명한 만큼 팬케이크는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지요?

사진 속 케이크는 계절과일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 입니다.

계절마다 과일은 달라질수 있다고하네요

아마 지금쯤 가면 제가 먹은 딸기 팬케이크를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아도록만의 발효시간을 거친 반죽이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 구워져 나와

가장 맛있을때 맛보실수 있어요~


사장님께서 오븐에서 바로 나온 케이크라

접시가 뜨거우니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팬케이크와 함께 먹을 차도 한잔 주문해보았습니다.


예쁜 유리 주전자와 찻잔에 나왔는데요

꼭 미녀와야수에 나오는 주전자와 접시 같았어요.









음료도 하나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디저트와 차 한잔하며 경치를 바라보고 있으니 참 좋네요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조용한 곳에서 휴식할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부드러운 버터와 팬케이크 그리고 달콤한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달콤달콤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어요^^!

뜨겁게 달궈진 팬덕에 따뜻함도 오래가는거 같아요









차한잔하며 팬케이크 먹으면 딱 인거 같아요

월정리해변 갔다가 해맞이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다 우연히 들린곳인데

친절하고 맛도좋고 ~ 탁월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월정리카페 찾는다면 월정리해변 주변에 있는

아도록 메모해 두셨다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번 주말도 잘보내시기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매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