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카페 추천 위더스트래블 비주얼깡패

파인드제주 2017. 6. 2. 14:52





분위기 좋은 제주 카페 추천 위더스트래블


제주 카페 추천 위더스트래블 본점에서 맛있는 브런치와 빙수를 맛보고 난 후

맛에 반하여 그후로 계속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저희 집과 가까운 거리에도 2호점이 생겼다고 하여 한걸음에 달려가 보았어요-:)


본점과는 또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제주도 쇼핑거리 라고 불리는 칠성통 거리에 있구요

쇼핑하다 들리기 딱 좋은곳 이랍니다.








카페 입구 입니다. 제주도민들은 아실텐데 구 코리아나 극장 바로 옆에 있어요^^

카페로 들어가는 길엔 소소하지만 정원 분위기 비슷하게 꾸며 놓았네요








- 영업시간: 매일 9:30 - 22:00

- 브런치 타임 : 매일 9:30 -17:00

- 휴무일 : 수요일





제주공항과도 차량으로 10-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서

제주공항근처 괜찮은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어요.

위더스트래블 근처에는 지하상가, 칠성통, 관덕정, 탑동광장, 탑동해안산책로, 용두암, 용연다리 등 있어요~






위더스트래블 들어가는 입구 쪽에 강아지 집도 있었는데요

집주인은 바로 사진속에 보이는 강아지랍니다.

엄청 순해요 ^^ 얼굴도 순둥순둥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

골든리트리버 강아지 였어요!  눈도 똘망똘망하고 넘 귀여웠어요







1층 입니다 1층에는 혼족을 위한 테이블 그리고 오픈주방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1층에서 메뉴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저희는 4명이서 왔기에 2층에서 먹기로 했어요!









2층은 마치 갤러리샵 같아 보이기도 하고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2인이서 앉기 좋은 테이블, 단체 테이블등 각양각색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조명과 테이블, 장식품들이 정말 제 스타일이였어요!!


이국적인 분위기로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더라구요

위더스트래블 카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인스타 업뎃용 인증샷 하나 건질수 있어요^_^









위더스트래블 메뉴판 입니다.

책같은 분위기로 만들어진 메뉴판

메뉴판 역시 심플하고 그리고 메뉴 고르기 쉽게

메뉴들이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 정말 쉬었어요^_^







모카봉블랑 그리고 과일음료 그리고 카페히말라야 그리고 브런치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위더스트래블은 정말 음료들이 비쥬얼이 짱인듯!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맘껏 뽐내주고 있었는데요

침샘 폭팔 직전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뤄야 겠어요 ㅎㅎ






모카봉블랑 


모카위에는 수제 생크림이 들어가 있구요

크림 + 모카가 만나 정말 맛이 환상이였어요 !!!


비쥬얼 폭팔이지만 그만큼 칼로리도 폭팔적일거 같아요

하지만 지금 이 순간 만큼은 다이어트 포기할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히말라야 입니다. 콜드브루로 만든 라떼로 이것도 역시 짱 맛인!


한입 먹는 순간 마치 시크릿가든 거품키스가 생각나는 장면을 연출할수 있는데요

암튼 달콤한거 좋아하는 제 입맛엔 딱이였어요!

달콤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_^







케이준치킨샌드위치도 주문하여 보았어요

딱 손으로 잡아서 먹기 좋은 사이즈였구요

영양가 가득한 야채와 안에 고기가 어우러지는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_^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샌드위치 였습니다.






위더스, 풀 브랙 퍼스트도 주문하여 보았어요

안에는 샌드위치, 계란오믈렛, 소세지, 감자튀김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한입에 먹기 좋은 독특한 빵, 오믈렛과 베이컨을 넣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도 좋았구요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_^








위더스 에그베네딕트 입니다.

칼질을 하면 노른자가 툭하고 터지면서 흘러나오는데요~

그 물풍선이 터지면 안에 물기가 빠지면서 풍선이 작아지 잖아요

꼭 그모습 같았어요 신기했습니다.


가격대비 역시 양도 푸짐하고 짱인듯 합니다!

세트로 이용시에는 음료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음료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세트로 즐겨보아도 좋을거 같아요


소녀감성 물씬 풍기는 분위기 좋은 카페, 위더스트래블에서

비쥬얼도 좋고 가격대비 양과 맛까지 좋은 맛있는 음료와 브런치 맛보고 가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