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오설록 맛집 자투리 고기가 맛있는집

파인드제주 2017. 6. 8. 16:42




제주 오설록 맛집 자투리 고기가 맛있는집!


서귀포여행 중 알게된 맛집-:)

자투리고기가 맛있는 물통식당을 소개할까해요

오설록 근처에 있어서 오설록맛집으로도 유명한 물통식당~

주변 지인들도 꽤나 알고 있더라구요^_^


서부권 맛집 혹은 제주 오설록 맛집 찾으신다면

꼭 한번 들리셔서 제주여행의 즐거운 한끼 해보시길 바랄게요^_^









물통식당의 마스코트 인가봐요! 들어가기 전 귀여운 요 아이랑 좀 놀았답니다

생각보다 넘 순하더라구요










고기 먹을때 원형 테이블이 매력있죠!

하지만 기본 테이블도 있으니 염려하지 마시고 편한곳에 앉으세요

외부에서도 규모가 있긴 했는데요~

실제로 들어와보니 더 넓어서 단체가 이용하기에도 참 좋겠더라구요!










물통식당에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아이들이나 어르신들과 함께 오셨을때도 참 좋겠죠? ^_^









물통식당 맛있는 기본찬들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감자조림이랑 단무지 무침도 보이네요

고기맛도 고기맛이지만 역시 반찬이 정말 맛깔스럽게 잘 차려진거 같아요










물통식당에서는 얇은 부위를 제외하고 초벌로 나와요

금방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전 좋더라구요!

고기 굽는 시간.... 이 시간이 세상에서 제일 느리게 가는 시간 같아요... ㅠㅠ









으메~ 고기 빛깔... 정말 짱이네요 !
어느 정도 익었다 싶음 톡톡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답니다.








버섯도 올려주고 서비스 돼지껍데기도 올려주고

가운데 멜젓도 팍팍 끓여줍니다.

물통식당 인심이 이 한컷에 가득 담겨있는거 같아요~









물통식당의 꿀맛 자투리고기를 먹어보도록 할까요? ㅎㅎ








맛있게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

잘 익은 고기는 멜젓에 퐁당 찍어먹어보세요!

멜젓에 한라산 소주를 약간 넣어주면 더욱 꿀맛이랍니다.









이렇게 원하는 컨셉으로 쌈을 싸서 한입에 앙!

맛있게 냠냠 즐겨주면 끝! 즐거운 한끼가 되겠죠?!


고기맛이 워낙 좋아서 정말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이건 바로 물통식당의 별미라고 불리우는 강된장 입니다.

여기다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뚝딱 드셔도 좋구요

아니면 쌈에 다 살짝 올려서 고기 한점과 함께 즐겨봐도 좋아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역시 맛있는 고기에는 한라산 소주가 빠질수 없겠지요?!

소주와 함께 더욱 더 감칠맛나는 물통식당 자투리고기와 함께 즐겨보았어요

놓치지 않을거에요~~~


좋은 가격으로 맛있는 자투리 고기를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서부권 여행 중 기회가 된다면 한번 들려서 맛있는 자투리고기 맛보고 가세용^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