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시내맛집 산방식당 시원한 밀면 그리고 수육 정말 각이다!

파인드제주 2017. 6. 15. 16:55





오늘은 여름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메뉴

제주도 도민이라면 누구나 엄지척할거 같은

도민들에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제주 시내맛집 산방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시원한 밀면과 수육이 정말 대박인 곳인데요

여름날 더위를 식히고 싶다면 산방식당에서 무더위를 녹여줄

시원한 밀냉면 하나 드시고 가세요 롸잇나우!











위치는 제주시 구남로 그리고 서귀포 안덕면 이렇게 두곳이 있어요

제가 간곳은 이곳에서 제주시에 있는 산방식당 분점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8시까지이며,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명절에 쉰다고하니 방문시 참고해보기 바랍니다.










메뉴로는 밀냉면, 비빔냉면, 수육으로 이렇게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산방식당에서 대표적인 메뉴 밀냉면을 먹어보았어요

밀냉면은 대,소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드시면되요

대는 아무래도 소보다 양이 많겠죠?! ㅎㅎㅎ








역시 여름날이면 사람이 미어터짐....

제가 간날은 점심시간껴서 와서 인지 더욱 더 사람이 많았어요

이날도.. 대기표를 뽑고 30분정도 기다리고 식사를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ㅠㅠ











김치, 깍두기 등으로 기본 반찬이 정말 간단하게 차려진답니다.

산방식당에서는 정말 다른 반찬 필요없이 이 두가지만 있어도 맛있는 식사를 할수 있는거 같아요

특히 저 깍두기 김치 정말 각이에요 ~~~!!!








그리고 산방식당에 오셨으면 수육은 정말... 꼭 드세요~드세요!

비릿내도 안나고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굿굿굿굿!!!!

진짜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 아니니?!










수육은 단독적으로 한입 꿀꺽해도 맛있지만

함께 나온 소스와 곁들여 먹어도 정말 최고인데요 !

진짜 한입 먹는 순간 엄지척이 나오는 맛인거 같아영 ~~





 




제가 정말루 좋아하는 밀냉면이 나왔네요 언제와도 짱 푸짐하네요

저는 기본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여자 한분이서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 아닐까 싶네요

곱배기 주문하시는 분들은 참고요 ㅎㅎㅎ










안에는 계란과 그리고 오이 양념소스가 들어가 있구요

수육도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국물은 어찌나 시원한지 얼음이 동동 떠다니더라구요

한입 먹는 순간 ~~~~ 더위가 싹 풀리는듯 했어요!!!!










'바로 이맛이야~~~' 하며 감탄사를 연신 연발하였네요


정말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은데요

정말 한입 드셔보면 아실테지만 한국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식감이 아닌가 싶네요

제주도에 산방식당 비슷비슷한 식당들이 여럿 있는데 정말 다 K.O 시키는 맛 같아요

올 여름 더위를 한번에 날려주는

시원한 국물에 맛이 일품인 맛있는 냉밀면 한그릇 호로록하고

앞으로 다가올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