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올레시장 먹거리 아이스크림연구소 정말 진짜 리얼 대박헐?!

파인드제주 2017. 6. 14. 14: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귀포올레시장 먹거리 중에서도

정말 정말 진짜 리얼 대박 헐 이라는 감탄사가 나올만큼

맛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젤라또아이스크림이 유명한곳으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같은 무더운날에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고 무더위를 날려보세요

정말 시원하고 맛있답니다~베리 굿뜨!!











서귀포올레시장 공영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쪽 바로 맞은편에 있어요

사진 속 처럼 '아이스크림 연구소'라고 적혀진 입간판이 크게 있어서

아마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


저희는 우선 공영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아이스크림연구소에 가보았어요

새연교 갔다오고 들리는 거라서 잠시나마 휴식이 필요했거든요!











내부도 화이트톤과 그리고 알록달록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아이스크림연구소 테마에 맞게 잘 꾸며져 있는거 같아요


저 처럼 올레시장 가기전 혹은 구경 후 방문하면 딱 좋은거 같아요









인스타 사진을 보니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는거 같더라구요

나래바에서 볼수 있을 법한 네온사인 간판이 있는

포토존 같은 공간도 한쪽편에 마련되어 있어

아이스크림을 들고 인증샷 찍기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한쪽 공간에는 우도땅콩, 우도땅콩막걸리, 땅콩초콜릿 등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요

왜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우도 먹거리를 팔지? 했는데 알고 봤더니

아이스크림 연구소가 우도에 본점이 있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은 콘과 컵으로 되어 있어서 선택하여 드시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커피, 스무디 등 음료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저는 아이스크림연구소에서 유명하다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원하는 맛을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파인애플, 레드오렌지, 수박, 쿠키앤크림 그리고 바나나, 초코, 우도땅콩 등

다양한 종류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여름이면 생각나는 과일인 수박맛과 그리고 파인애플을 먹어봤어요.








컵으로 선택하여 먹어봤습니다. 다양한 맛을 맛보고 싶어서

반반씩 선택하여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수박맛 그리고 파인애플맛을 선택하여 먹어보았어요








수박맛은 핑크빛색이고 파인애플맛은 노란색이라

색상이 알록달록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성분들에 마음에 쏙 드는 색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색상도 예쁜만큼 맛도 굿굿


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에 식감과 새콤달콤한 신선한 과일이 만나

환성의 조합을 보여주네요!









친구는 레드오렌지맛을 콘으로 주문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꽉꽉 채워서 담아주네요 !


한층한층 아이스크림이 쌓이더니~ >.<

양이 정말 많았어요 ~!!








이렇게 듬뿍 아이스크림이 나온답니다.

꺄아~ 평소에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로선 넘넘 행복하더라구요

보기만해도 엔돌핀이 마구마구 샘솟았어요 ~♥♥








저희는 3명이서 가서 각자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이거는 친구가 주문한 블루베리맛 젤라또 아이스크림 -:)


얼마나 쫀득한지 거꾸로 들어도 아이스크림이 안 쏟아지네요

새콤달콤맛있네요 블루베리로 만든 젤라또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먹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운이 느껴지네요!










내부에서 잠깐 먹다가 서귀포올레시장 둘러보면서 먹기로 했어요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는 이맛이 얼마나 달콤하고 맛있는지..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또 보통 아이스크림 보다 늦게 녹아서

올 여름 정말 내맘속에 저장하고 싶은 아이스크림 같은데요


맛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고 더위 식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