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수요미식회 제주도 치킨맛집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중앙통닭 마농치킨

파인드제주 2017. 6. 6. 22:39


수요미식회 제주도 치킨 맛집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마농치킨



안녕하세요^_^ 오늘 소개드릴곳은 수요미식회 제주도 치킨맛집으로 나온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있는 중앙통닭 마농치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마늘 통닭의 원조 중앙통닭집 인데요

상호때문에 '마농치킨'이라고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마농은 마늘의 제주방언인데요~
닭집내에서는 맛볼수 없고 테이크아웃해서 드셔야 한다고 합니다.

주문 후 약 한시간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면 좋습니다.










이곳이 바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내에 있는 마농치킨 입니다.

저는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받을수 있었어요~

근처 가면 새콤달콤한 치킨 냄새가 코 끝을 자극한답니다.

안 먹어 볼수가 없겠더라구요~~!!














마농치킨은 마늘을 주원료로한 각종 재료들로 양념수를 만들어

일정 온도에서 24시간이상 숙성하고 치킨의 맛을 한층 더해줄

재료들을 배합한 튀김가루로 튀긴 치킨이 치킨의 최고 맛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운마늘과 함께 나오며 바삭바삭한 튀김이 코 끝을 자극하더라구요!

양이 정말 엄청나요 양에 놀라고 맛에 놀라는 마농치킨 같아요

중앙통닭 마농치킨은 정기휴일도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일이고 오후4시~5시30분까지 점심시간 이오니 참고해보세요^_^









치킨 1마리 16000원 입니다.

무랑 치킨양념 소스가 들어 있어요!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져서 나온답니다.

튀긴 닭 위에 마늘이 뿌려져 있구요

마늘향과 치킨향이 코끝을 자극하더라구요 침샘 폭팔!

물론 식어도 맛있지만 뜨거울때 먹으면 더 맛있으니

치킨을 받고 바로 꺼내서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시장 통닭 짱 !! 너무 맛있었어요 !










집에가서 맥주에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열자마자 느껴지는 마늘향 !!!!

역시 치맥이 짱인거 같아요~ 치맥에 조화란 역시 베리굿!

치킨집 가격인데 양이 다른곳과는 비교가 안 될정도로 많은거 같아요~~!









맛은 약간 매콤하면서 마늘맛도 나고

후추맛도 나고 카레맛 비슷하게도 나는거 같아요

어쨌든 결론은 맛있었습니다.


4명이서 먹기에도 딱 좋은 양 입니다.

두명이서 먹기에는 살짝 많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오셨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_^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장을 보고 돌아오는 길

공영주차장 바로 맞은편에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 들려서

딸기산딸기를 먹어보았어요^_^

과일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서인지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원래 이곳은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곳이라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올때면 들려서 아이스크림을 먹고 가는데요~

오늘은 아이스크림 말고 새로운 메뉴 도전해보았는데

역시 맛있네요 ㅎㅎ 이웃님들도 한번 드셔보세용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