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카페 꽃향기가 가득한 플라워카페 꽃자리

파인드제주 2017. 6. 16. 14:31




꽃향기가 가득한 플라워카페 제주 카페 꽃자리



자연과 함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제주 플라워 카페로

식물원 스러운 카페 컨셉으로 카페에서나마 자연과 돔 더 가까워질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좋은같아요


예쁜 식물들을 보며 차한잔의 여유를 즐겨보기 좋은거 같은데요~

차 한잔하며 예쁜 꽃도 함께 볼수 있어서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할만 카페 같아요











도심 속 식물원 이라는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아는 사람들은 알지만

아직 모르는 사람들도 많은 카페인데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수 있어요^^












차한잔하고 있으면 마치 산토리니 마을에 있는 카페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꽃자리 카페 안에 가득찬 식물들과 프로방스풍의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랍니다.










카페와 꽃집도 같이 운영하는거 같았어요

꽃다발, 꽃바구니, 식물 등은 주문도 가능하고 하네요!










싱그러운 초록의 식물들과 색색의 꽃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예뻐서 사진을 찍어도 아주 잘나오는데요

정말 인생사진 한장 건질수 있어요-:)











메뉴는 사진 속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_^










메뉴판 입니다. 메뉴로는 커피,라떼 그리고 차 음료, 빵, 맥주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이중 라떼와 그리고 레몬음료를 주문하여 보았어요^_^










저는 케이크 그리고 라임음료, 커피라떼를 주문하여 보았어요

라임음료 안에는 생과일을 잘라서 이렇게 넣어주는데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맛이 좋더라구요, 신선한 라임의 향미를 느낄수 있는 상큼한 음료랍니다










색상이 참 예뻤던 라떼 -:)

깊고 풍부한 라떼의맛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맛있어요!









도심 속 비밀정원 같은 컨셉으로

차를 마시며 부담없이 식물들과 소품들을 구경할수 있는곳인데요

예쁜 식물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

제주 카페 꽃자리에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고 가세요



이중섭거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정방폭포 근처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