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케이크 몽땅 만원인 케이크를 부탁해 리얼?!

파인드제주 2017. 6. 26. 14:41






안녕하세요^_^  오늘은 케이크가 몽땅 만원인 가성비 좋은 제주도 케이크 맛집 !

케이크를 부탁해 소개해 드릴게요

단돈 만원으로 각양각색 맛좋은 케이크를 드실수 있습니다.

건물이 핑크빛으로 되어 있어서 멀리서도 눈에 띄네요

딱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케이크집 같아요


그리고 또 만원에 각양각색 다양한 케이크를 맛볼수 있는 곳이니

저렴한 가격대에 맛있는 케이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케이크를 부탁해 라고 적혀져 있어요

이름도 뭔가 제 스타일이에요

케이크를 부탁해라는 상호명이 넘 귀엽지 않나요?!










건물 외관이 핑크색으로 되어 있고 달콤하고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들로 진열되어져서 그런지 저절로 눈길이 가더라구요^_^

케이크 디자인도 화려하고 너무 예쁘고 가격도 만원이라고 하네요!









내부도 역시 심쿵심쿵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습니다.

LED 조명도 보이구요 'GET READY? CAKE TIME' 이라는 문구가 써져 있네요^^

넘 귀여웠어요 !!!!








영업시간도 꽤 늦게까지 오픈하는거 같았어요 ~!


그래도 늦게 오면 맛있거나 인기 있는 케이크들은 얼마남지 않을거 같은데요...

맛 좋은 케이크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방문하시는게 좋겠지요?!








사장님께 미리 부탁을 드려 진열된 케이크 하나하나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정말 다양한 케이크를 맛볼수 있었는데요~ 쿠앤크 케이크 부터 시작해서

당근, 블루베리, 딸기 등등 케이크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프랜차이즈 빵집보다 더 많은 종류에 케이크들이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정말 짱이지요?!








건조된 딸기들로 꾸며진 딸기케이크!!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 정말 가격면에서는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거 같아요!

데일리 케이크나, 생일케이크 그리고 케이크가 먹고 싶을때 찾으면 딱 좋을듯 ~^_^~








딸기케이크, 초코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정말 종류가 다양해서 처음에 갔을때 무얼 먹을지 정말 고민되더라구요!!

요즘 조각케이크도 한조각에 7~8천원 하는데 만원이라니 정말 놀랍지요?!







제가 좋아하는 민트케이크 !

저번에 한번 먹어봤는데요 초코빵 위에 민트생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쿠앤크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민트크림에 맛도 좋고 전체적으로 저는 만족한거 같아요!







그리고 요건 당근이 통째로 올라가 있는 당근케이크 ~

당근케이크를 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렇게 통으로 올라간 당근케이크는 또 처음네요!

비주얼이 독특해서 의외로 인기가 있는 케이크라고 합니다.

케이크 케이스도 핑크색 외관을 꼭 닮은 핑크색 케이크 박스에 담아주는데요~

정말 제 스타일이였어요 ♥







모든 여성들에 마음을 심쿵하게 녹일거 같아요

솔직히 만원 케이크여서 처음에는 그리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요 ...

맛도 좋고 케이크 디자인도 좋고 그리고 박스까지 예쁜 박스에 담아주어서

이정도면 퀄리티가 짱인거 같아요 ~!

저렴하면서 맛있는 제주도 케이크 파는곳 찾는다면 케이크를 부탁해 강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