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수영장 펜션 예이츠산장 한라산을 배경삼아 물놀이!

파인드제주 2017. 6. 30. 14:06





안녕하세요~ 어제는 하루종일 비가 오더니

언제 그랬냐는듯이 맑은 하늘이네요!

이제 물놀이에 시즌이 다가왔네요 ~ 6월도 끝나고 7월이 성큼 찾아왔는데요!

여름철 물놀이 즐기기에 딱 좋은 펜션! 제주도 수영장 펜션! 

한라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예이츠산장 펜션을 소개드릴게요

이곳은 넓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펜션인데요

한라산의 정기를 고스란히 느끼며 물놀이를 할수 있는 곳이랍니다.










마치 동화속에서 나올법한 풍경들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곳인데요^_^

펜션 건물도 이국적이고, 프로방스 마을 같이 예쁜 펜션입니다.










건물도 그렇고 내부도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펜션 이름 처럼 공기 좋은 숲속에 있는 산장 같은 느낌도 들기도 하네요!

예이츠산장 주변에 나무와 그리고 도심에서 조금 벗어난 곳이라 그런지

공기가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한라산이 가까이에 있어서 한라산을 물씬 느껴볼수 있는 펜션이 아닐까 싶네요

일정 중에 한라산 등반하실 계획이시면 예이츠산장 숙박해보세요^_^










이곳이 바로 제가 그토록 칭찬했던 야외 수영장!

주변 경치 하나 만큼은 제주도 수영장 펜션 중 거의 손가락에 꼽히지 않나 싶은데요

한라산을 배경으로 펼쳐져 있어서 물놀이를 하며

한라산에 정기를 고스란히 담아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경치가 좋은 곳에서 물놀이를 즐길수 있답니다.








내부는 산장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거실에는 밖이 훤히 보이는 큰 창문이 있어서

바깥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수 있었답니다~!!









침실은 아늑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이루어져 있었어요.

침대도 포근했구요~ 침구 문양도 예쁘더라구요^_^

그리고 침대 바로 옆으로 가구하나 비치되어 있는데요

열어보니 여유분에 침구류가 있었습니다.






넓은 수영장과 한라산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경치가 좋은 예이츠산장 펜션 !!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여름에는 가족,연인과 함께 물놀이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공기 좋은 곳에서 물놀이를 할수 있어서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고 힐링도 되는 곳이랍니다.

이번 여름 제주도 펜션 어디 예약하지? 어디가 좋을까? 걱정하는 분들 고민노노!!

예이츠산장에 숙박해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