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우도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봉 갔다가 들렸어요

파인드제주 2017. 7. 6. 14:37





오늘은 우도 여행 후기 그리고 괜찮은 우도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장마기간이라서 날씨가 정말 화창한날도 있는 반면 비가오는날도 있고

정말 오락가락 하네요 !

이런날 일수록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셔야 할거 같네요

자~ 그럼 후기를 만나볼까요? !


장마기간에 간거라서 제가 우도 여행을 계획한날에 비가 오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도 비가 안와서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었습니다.









우도 역시 언제 와도 아름다운 섬이네요

우도는 정말 사계절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핫플레이스 관광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자동차를 가지고와서 여행을 하는 것이기에

제가 가보고 싶은 곳만 콕콕 집어서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서빈백사 해수욕장 !

하얀 모래사장 위체 산호들의 향연을 볼수 있는 곳으로

산호사해수욕장 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서빈백사 라고도 불린답니다.









바다빛깔이 아주 예술 인데요 !

산호사 자갈이 자라고 있는 국내 유일의 산호 사장 입니다.

홍조단괴 자갈들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지는 풍경이 아주 멋진 곳이랍니다.









서빈백사 가고 난 후 우도봉을 가보았어요~

우도여행시 꼭 가봐야할곳을 꼽으라면 우도봉을 빼놓을수가 없지요!

푸른 잔디와 바다, 하늘이 한데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올라가는 내내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 할수 있었습니다.






우도봉 등산을 하고 난후 아이스크림연구소 우도 카페를 가보았어요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우도봉 주차장 쪽에 있어요^_^

천연 과일 및 재료로 만들어낸 다양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이랍니다.











이곳에서는 우도에 명물이라고 하는 우도땅콩 아이스크림도 맛보실수 있답니다.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요거요거 정말 강추오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내부는 심플한 분위기에요 ^_^

날이 더워서 그런지 에어컨도 빵빵 틀어져 있고 시원했어요-:)









메뉴는 젤라또아이스크림, 다양한 차, 음료도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드시면 됩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크림카카오,쿠키앤크림, 우도땅콩, 레몬블루베리, 딸기라떼, 제주녹차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요 ! 무얼 먼저 먹을지 정말 고민되더라구용...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실테지만... 정말 다 먹음직스럽게 생겼어요 ㅠ







우도땅콩, 녹차맛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았어요!!

맛은 정말 제가 먹었던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중에서 제일 맛난거 같아요

땅콩에 고소함과 담백한 그리고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정말 각이에요...







녹차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 역시 맛있었어요!

우유맛도 적당히 나고 쌉싸름한 녹차 맛이 살아있어 굿굿 !!

녹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여름날 제주도 여행시.... 아무래도 시원한게 땡기시잖아요

그럴때 이탈리아 스타일의 쫀득한 맛이 일품인 젤라또 아이스크림 드셔보세요

정말 각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