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시호텔 교통편좋고 공항에서 가까운 하워드존슨호텔 추천

파인드제주 2017. 7. 26. 14:07






제주도여행 하시는 분들 중에서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숙소를 찾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주시호텔 하워드존슨호텔 !

신축호텔이라 객실도 무지 심플하고 깔끔하고

호텔 부대시도 세련되고 깔끔하고 좋답니다


제주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5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는데요

차량으로도 이동가능하구요~ 또 주변으로는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버스 이용시에도 편리하게 찾아올수 있습니다.









제주시내에 있구요 주변에 제주도 유명한 병원 한라병원 그리고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도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식당 등도 있구요~ 주변에 편의시설들은

대부분 다 있어서 숙박하시기에는 편리할거에요









들어서는 순간 바로 보이는 만나볼수 있는 호텔로비 :-)

생각보다 넓어서 깜놀했어요 ^_^

은은한 조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움이 더해졌는데요

호텔 로비 한쪽 공간에 여행책자도 있었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대부분이 있어서 여행시 필요한 정보를 얻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 창가쪽에는 이렇게 모던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쇼파도 있습니다.

체크아웃시에 잠시 로비에서 시간을 보내던가 잠시 로비에 있을때

이곳에서 잠시 휴식하면 좋겠더라구요^_^









하워드존슨호텔 들어가는 입구 쪽 벽면에 있는 그림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으로 이루어진 미술작품이 있었습니다.

빈공간을 잘 활용해 놓은거 같은데요 !


그림이 있어서 그런지 로비 분위기가 한층 더 밝아진거 같아요








체크인하고 객실로 올라가는 중 ;-)

체크인은 15시 부터 가능해요~

엘레베이터 역시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객실 층을 눌르려고 봤는데 18층까지 있더라구요!








더블베드가 있는 객실에서 숙박하여 보았어요

혼자 숙박하기에 침대는 하나면 충분했어요 ~~~~

제 마음에 아주 쏙 드는 객실이었습니다










침대와 티비 사이에는 아담한 티테이블도 있었습니다.


객실에 무료서비스로 티백도 준비되어져 있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 잠시 차한잔하며 하루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커피포트, 컵도 있었어요^^)






침대는 화이트톤에 심플한 침구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침대가 푹신푹신하더라구요 더블베드라 그런지 혼자 눕기에는 자리가 많았습니다.


에어컨도 시원하게 틀어져있어서

시원하고 편안하게 꿀잠 잔거 같아요 ^_^








침대도 100% 순면 베드로 이루어져 있어서 부드러워서 촉감도 좋고

예민한 분들도 편안하게 숙박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침대 옆으로는 화장대 및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울도 크게 이루어져 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여성분들에 마음에 쏙 드는 객실이 아닐까 싶네요

아침에 일어나 화장할때 편리할거 같아요!








테이블 있는 공간 바로 옆으로 가면 욕실 및 화장실이 나온답니다.

신축호텔이라 객실이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비염이 있어서 먼지 많은 곳에서는 숙박을 잘 못하는데

하워드존슨호텔 숙박하는 동안에는 기침도 잘 안하고

편안하게 숙박 잘 한거 같아요^_^








화장실 및 욕실 입니다.

욕실에는 욕조 및 비데도 설치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제가 반신욕하는걸 좋아해서 욕조도 있었으면 했는데

욕조를 보는 순간 방긋 웃었어요 ~~~










또한 숙박하면서 필요한 세면용품들도 비치가 되어 있었는데요

칫솔,치약은 물론 면도기, 빗, 비누, 로션,바디워시, 린스, 샴푸 등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객실에 있을거는 다 있어서 하루 편안하게 숙박했다 가는거 같아요 ~

교통편이 편리하고 또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에 제주시호텔 찾는분들에게

제주시 연동에 있는 하워드존슨호텔 호텔 추천드리고 싶어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 숙박해보세용 강추드리고 싶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