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공항근처호텔 하워드존슨호텔 가성비좋고 객실도 베리굿!

파인드제주 2017. 8. 9. 14:59






제주공항근처호텔 가성비 좋고 깔끔하고

심플한 객실 찾는다면, 하워드존슨호텔 숙박해보세요^^

제주공항에서 차량으 1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바로 옆으로는 은행,병원,쇼핑몰거리,마트 등도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축호텔이라 내부시설 및 객실이 매우 깔끔한데요

호텔 분위기도 좋고, 저렴한 편이라서 객실도 좋고

제주도에 성수기에 이만한 가격 찾기도 힘들어요!!

이웃님들도 기회가 된다면 하번 숙박해보세요^^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사진 속 처럼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번화가 쪽에 있어서 출,퇴근 시에는 약간 복잡할수 있어요^^ ;;;;

주변에 버스정류장도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시에도 편리해요!!!!









호텔 외관 사진을 찍고 체크인을 하러 내부로 들어가 보았어요

은은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었어요

어쩜 내부도 내마음에 쏙 드니 ~~~~ 잘 선택한거 같다는 생각에 흐믓^^










그리고 로비에는 커피숍 분위기 나는 쇼파와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어찌나 모던 심플하던지 객실을 들어가기전부터 기대와 설렘이 가득 느껴지는거 같아요~!









알록달록 다양한 색감으로 표현한 액자!

어마어마 규모를 자랑하는 액자였는데요

색에 조화가 아름다웠던 작품 같아요 ^^


하워드존슨호텔 로비 느낌과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가는 중

신축이라 그런지 엘레베이터도 고급스럽구나

화면에서는 호텔 방문 인사글과 호텔 모습이 영상으로 나오고 있었어요^^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라고 합니다. 참고!!!!








어른 2명 아이1명가는 것이기에

저희는 침대 두개가 비치되어진 방을 예약해보았어요.


가운데 탁자를 치워서 침대를 붙여서 사용해보았어요 ㅎㅎ

침대도 성인 혼자 옮기기 쉽더라구요^_^








모던하고 안락한 분위기에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심플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


거울도 시원시원하게 되어 있었구요,

침대도 푹신푹신해서 편안했어요~~~

100% 순면배드라고 합니다.









객실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으면 바로

프론트로 연락할수 있도록 전화기가 비치되어져 있어요,

그리고 티비채널 안내도도 있어서 티비시청시 편리했어요^^









티백과 커피포트도 있었어요 ^^

냉장고를 열어보면 생수2병이 있는데요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랍니다.^^


차한잔에 여유도 즐겨볼수 있었습니다.









욕조도 있었어요^^ 저처럼 반신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거 같아요!

화장실에는 비데도 설치되어져 있었구요

샴푸,바디워시도 있어서 편리했어요^^


하루 숙박하면서 필요한 샤워용품은 거의 다 비치되어 있어서

욕실용품은 따로 준비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



모던하면서 심플한 느낌에 제주공항근처호텔 찾는다면,

하워드존슨호텔 숙박해보세요


조식도 괜찮았구요~~~~리얼,대박 좋았어요 ㅎㅎ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