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숙박하길 잘했네

파인드제주 2017. 8. 21. 14:17






서귀포여행 코스 짤때 편리한 위치에 있는 제주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

이곳에서 막바지 여름휴가를 즐겨보았어요 ^^


이날은 가족들과 논짓물 해변에 놀러갈 계획이었는데요~

근처 호텔을 찾아보던 중 이곳 제주 서귀포 호텔 예약하게 되었어요!

저번에도 한번 갔는데 넘 마음에 들더라구요~!

겍실도 깔끔하고 시설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요!








호텔 분위기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로비도 깔끔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제 마음에 쏙 드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로비 한쪽 공간에는 카페베네도 있고

그리고 pc 및 프린터를 할수 있는 비즈니스코너 등도 있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 드는 객실로 예약을하여 숙박해보았습니다.

침대는 2개가 비치되어 있었구요

침대 옆으로는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무엇보다도 추천해주고 싶은거는 침구 느낌이에요

고급스러운 침구를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침구 촉감도 좋았어요 ~

부드럽다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 였습니다^_^ 잠이 솔솔왔어요~

저희집에도 요런 침대하나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포트, 컵, 티백도 비치되어 있었어요~

객실에서도 차한잔할수 있었어요 !

아메리카노 그리고 녹차 티백 등 있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 모닝커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해보았네요!









욕실 및 화장실 역시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 신축호텔이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했구요

객실 청소 및 시설도 신경을 많이 쓴 티가 팍팍 나더라구요


요즘 시대에 감각에 맞춰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욕실 및 화장실 사이에는 투명한 유리 칸막이로 이루어져 있어요^^

욕실 시설 역시 베리 굿굿!!

욕실 따로 화장실 따로 이용할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칫솔 치약은 체크인시 따로 받아야 하구요

나머지 용품들은 객실에 비치되어 있었어여

하루 숙박하면서 필요한 용품들은 거의 다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오는 입구 쪽에 보면 옷장가구도 있습니다.

이곳에는 샤워가운 및 옷걸이가 있는데요


외투 및 옷은 이곳에 보관하였어요 ~!









그리고 옷장 밑으로는 금고 및 소화기도 있었습니다.


귀중품을 보관할수 있도록 개인적인 암호를 설정하여 사용하면 되는데요

사용법은 금고 위에 노란색 안내판에 적혀 있었습니다. 사용하실 거면 참고!







호텔 내에는 마루샤브뷔페도 있습니다.

워낙 서귀포 주민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난 곳이기도하고

호텔 투숙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라


평일,주말 할거 없이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에요^^ 인기만점이에요.

서귀포 밸류호텔 오셨다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샤브샤브 + 샐러드바 이렇게 이용할수 있어요^^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랍니다.

도민할인도 받을 수 있고, 호텔 투숙객은 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초콜렛분수 >.< 마쉬멜로우를 초콜렛 분수 속에 넣어서

초콜렛을 입혀주면 됩니다.


달콤한 식감이 매력적이랍니다 ~ ♡ 









샤브샤브도 이용할수 있어요^^~♡

샤브샤브는 인원수대로 주문을하여야 합니다

다양하게 샤브샤브를 즐기고 싶어서

해물이랑 고기랑해서 따로따로 주문을 여 보았어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배부르고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실내 수영장도 있어요^^

 일반 어른이 이용할수 있는 수영장 그리고 유아용 풀장으로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는데요>.<

시설도 깔끔하고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는 널고 쾌적한 분위기라서

물놀이 즐기기에 제격이었어요^^ ~!


그리고 호텔 투숙객들은 사우나+실내수영장+헬스장  이렇게

패키지로해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수도 있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측에 문의해보세요^^!






둘째날은 체크아웃하여 논짓물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겨보았어요

시원한 담수욕을 즐길수 있는 곳인데요~


푸른 하늘, 범섬과 서귀포 해안절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해보았어요.^^


이제 8월도 어느덧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논짓물에서 막바지 물놀이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