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 협재근처 숙소 찾을때 채희웨스턴호텔 좋아요

파인드제주 2017. 10. 6. 15:30







제주 협재근처 숙소 찾을때 채희웨스턴호텔 숙박해보세요



바로 옆에 금능해수욕장이 있어서 제주도 해변에 향기가 전해진답니다.

금능해수욕장 까지 걸어서 이동할수 있을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요

바다 산책도 해보고 내 집같이 편안한 느낌이 드는 채희웨스턴 호텔에서

기분 좋게 숙박을 해보았어요^^


저희는 아기를 포함한 4인 가족이기에 온돌방을 찾고 있었는데

딱 저희 가족에게 맞는 객실이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만나 본 빨간 우체통과 식물들

나무와 꽃과 식물들로 향기로움이 가득느껴졌어요

꼭 잘 가꾸어진 고급 주택 같아보이기도 하고

멋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그런곳이었어요


채희웨스턴 사장님에 호텔에 대한 애정이 가득 느껴지는곳이었습니다.










주변은 제주도 향토적인 느낌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기와집도 보이고 돌담길로 잘 이루어져 있었어요

작고 아담한 마을 같은 분위기었습니다.^^

마을 너머로 보이는 섬은 비양도 입니다.


비양도는 조인성,고현정 주연 드라마 '봄날' 촬영지 이기도 하는데요

휴양지 같은 느낌을 주는 소박하고 조용한 섬이랍니다.

제주 협재근처 숙소 찾을때 추천드리고 싶어요!!!











내부도 역시 예쁜 식물들로 가득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그리고 로비쪽에 보니 펜션 사장님으로 보이는 사진이 걸려 있더라구요

알고봤더니 트로트 가수 시라고 하네요^^

연예인을 만나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ㅎ









제가 숙박한 온돌방 입니다.

한국적인 미가 느껴지는 객실이었어요

외국분들이 숙박하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문양이 돋보이는 실크 이불과

그리고 테이블에는 한국적인 미가 돋보이는 도자기, 작품들도 있었습니다.










러그도 깔려 있었는데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포근하니 좋았어요


침구 바로 앞으로는 티비도 있었어요

벽걸이 티비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


테이블에 있으면 아이들이 분명 티비 바로 앞에서 시청했을텐데

벽걸이로 이루어져 있으니 멀리서 티비를 보더라구요^^ ㅎㅎㅎ











체크인을 하고 객실에서 잠시 휴식 후 바로 옆에 있는 금능해수욕장 산책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에메랄드빛 푸른 바다가 절경을 이루는 펜션이었는데요^^

어찌나 맑은지 속이 다 보이더라구요^^


이제 물놀이 시즌도 끝나서 가볍게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저희 아기도 바다를 보자마자 달려가네요

그러더니 옆에 언니,오빠들 처럼 물놀이 하고 싶다면서


물속에 발을 담그고 놀고 있네요

나중에는 쿵 넘어지는 바람에 옷이 다 젖었네요 ㅠㅠ










푸른 하늘과 흰 모래사장이 절경을 이루고 있네요

바로 옆에 있는 협재해수욕장도 있는데요

저는 금능해수욕장이 더 좋은거 같아요

협재 보다는 한적하니 좋아요


그리고 일몰질때쯤 가면 일몰풍경도 감상할수 있는데요

넘넘 아름다운 해변이었답니다.










협재해수욕장에서도 만나볼수 있는 비양도

금능해수욕장에서도 보여요 ^_^

날씨가 좋은날엔 더욱 선명하게 보이는데요

제가 찾은날은 날씨가 좋아서인지 더욱 더

선명한 비양도의 풍경을 만나볼수 있었답니다 :-)











하늘에 구름들이 독특한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그리고 비양도로 가면 갈수록 구름이 뭉쳐져 있네요

비양도의 포스가 느껴졌답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해변이었어요^^

채희웨스턴 호텔 숙박하면 여기 꼭 일정에 추가하여 가보세요!











근처에서 간단히 저녁먹고 하다보니 밤이되었네요

밤에도 분위기가 좋네요~ ^_^!


부대시설을 물어보니 라이브카페가 있다고 허더라구요

그래서 라이브카페에서 하루를 마무리를 해보았어요

사장님에 감미로운 라이브도 들을수 있었는데요


저희 딸은 신이 났는지 몸을 흔들흔들 !

어찌나 웃었는지 몰라요 !!


제주 가성비 좋은 숙소 찾는다면, 채희웨스턴 추천드리고 싶어용^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