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김녕 맛집 로컬크랩 랍스타 대박!

파인드제주 2017. 9. 5. 13:57








맛있는 랍스타 먹으러 제주 김녕 맛집 로컬크랩으로 가보았어요~^^

김녕요트를 즐기고 난후 간곳인데요


그 후기는 차차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푸른 하늘과 바다위에서 김녕요트 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가 화창한날은 아니여서 배가 안뜨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한거더라구요....^^


바람이랑 날씨만 나쁘지 않으면 배가 뜬다고 합니다.







탑승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요트를 보는데 얼마나 설레이던지

화이트톤에 요트와 푸른빛 바다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


빨리 요트를 타고 바다여행을 떠나보고 싶었어요 ~!

배멀미가 조금 있어서 멀미하면 어쩌나하고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더라구요..ㅎㅎ









고기잡이 배처럼 흔들리지도 않고

파도도 잔잔해서 멀미를 전혀 하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요트 자체가 일반 배와는 다르게 럭셔리하고

탑승감이 좋아서 진동은 그리 크지 않은 편이었어요

근데 파도가 잔잔해서 그런거 일수도 있어요 ^^


푸른 바다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









제주 김녕 맛집 로컬크랩 외관 입니다.

건물 앞으로는 귀여운 랍스타 캐릭터가 있구요

로컬크랩 이라는 글씨가 적혀 있어요 ~~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마당 쪽에 소방차도 세워져 있어서

이쪽 차를 타고 지나가면 바로 눈에 보인답니다.









포토존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로컬크랩 이라는 글씨가 적힌 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좋구요 그리고 소방차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김녕바다에 향기가 가득 전해져요 :-)









내부로 들어가면 이곳이 동남아식당인가 제주도식당인가 하는 생각 들어요

랍스타 모형들도 보이구요~

랍스타를 테마로 곳곳을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어른들이 보기에도 구경거리가 쏠쏠한데

아이들은 정말 좋아라 할거 같아요 ㅎㅎㅎ









벽화 그림도 보입니다. 돌하르방, 서핑보드, 랍스타 등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요

벽화 그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포토존 같은 공간으로 잘 꾸며났더라구요

저랑 아이들도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 왼쪽으로는 벤치 및

로컬크랩 상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열쇠고리도 보이고 컵도 보이고 티셔츠도 보이고


식사 후에 들리셔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티셔츠도 예쁘고 랍스타 모양에 인형도 넘 귀여웠어요








로컬크랩에 오셨으면 랍스타는 꼭 한번 먹어보아야 겠지요~?!

아이들은 첨 맛보는 랍스타라 맛보게 해주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었네요^^


랍스타를 주문하면 직접 맨손으로 랍스타를

잡아보는 체험을 경험할수 있어요 :-)










저는 저번에 한번 해보았기에

아이들에게 잡아보라고 했어요 ~!

 처음에는 멈칫 하면서도 랍스타 집게가 묶어 있는걸 보고 안심을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눈 감고 덥석 ! 잡고나니 하하 웃으네요^^








가족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도중 나온 랍스타 !

깡통 양동이에 담겨 나온답니다.


메인인 랍스타가 바로 올려져 나오구요 ~ !

안에는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어요 +.+











랍스타와 양동이를 잠시 분리하더니

해산물은 이렇게 상에 펼쳐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펼쳐져 있으니

원하는 해산물을 선택하여 맛보기 편한거 같아요~!

안에는 조개,새우,대게 그리고 채소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대게는 추가로 주문을 하여 먹어보았습니다.

기본씨푸드에 랍스타 그리고 대게 이렇게해서 먹어보았어요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곳이기에 평소에 해산물을 좋아라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눈이 뿅뿅 할거 같아요 ♡









망치로 한번 탕탕 해주니 딱새우도 쉽게 분리가 되었어요

나머지는 손으로 분리하면 되는데요~


망치 및 도구가 있어서

평소에 해산물 잘 분해하지 못하는 분들도 쉽게 분해하여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잘 분해된 해산물은 준비되어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는데요^^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입맛에 맞는 소스를 선택하여 찍어 드시면 됩니다.


제주도 동부권 쪽 여행 계획이시면

제주 김녕맛집 로컬크랩에서 랍스타 한번 드시고 가세요

어른들,아이들이 좋아하는 해산물들을 맘껏 드실수 있습니다.


김녕해수욕장 이랑도 가까이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