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함덕 맛집 야미부대찌개 함덕서우봉해변에서 즐기는 식사!!

파인드제주 2017. 9. 8. 14:17






함덕서우봉해변 바로 옆에 있는 제주 함덕 맛집 야미부대찌개 ;-)

해변에 경치가 물씬 느껴지는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8월 말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물놀이를 즐기고 샤워를 하니 배가 출출해 지더라구요

물놀이하면서 너무 에너지 소모를 많이 했나봐요 ~^^!

 

함덕해변 근처에 있는 맛집 중 쭉 보았는데

울 가족들은 부대찌개를 선택하였습니다.







내부는 심플 깔끔한 분위기

제가 생각했던 식당 분위기와는 정말 달랐어요

바다뷰도 정말 좋았구요 >.<


창 밖으로 펼쳐지는 바다뷰에 정말 탄성만 나오더라구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창가 옆 자리로 앉아 보았어요









실내에서는 이렇게 함덕서우봉해변 그림같이 펼쳐져요

정말 아름다운 해번이었어요 ♡


서우봉을 배경으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반짝이는 흰모래사장이 만나

절경을 이루고 있었는데요 ~


아름다운 바다뷰를 보고 있으니 눈에 피로가 절로 풀리는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에메랄드빛 물감을 풀어 놓은듯한 해변에 경치를 바로 코 앞에서 느낄수 있어요 ♡

바다 향기가 식당 가득 전해지는거 같아요


제주 함덕 맛집 찾는다면 뷰가 멋있는 야미부대찌개 추천 합니다.








그리고 놀이방도 있어요 에어컨, 선풍기까지 더운 여름날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문제 없겠더라구요 ^^


티비에서는 만화가 나오고 있어요 ㅎㅎ

아이들은 밥을 다 먹고 이곳으로 가더라구요^^


그 덕분에 엄마,아빠는 편안한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부대찌개 맛집이라 부대찌개를 안 먹어볼수가 없겠지요~~?!

안에는 두부 부터 시작해서 햄과 소세지 그리고 고기, 채소 등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 ♡


맛있게 끓고 있는 중

코를 자극하는 향고 좋고 얼른 맛보고 싶었어요!!







재료가 잘 섞이도록 국자로 휘저어주세요 ~ !


부대찌개 안에 들어간 재료는 신선도가 남 달랐구요

육수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재료도 정말 푸짐하지요~?! 안에는 햄을 비롯해서 당면,고기 등

먹음직 스러운 재료들로 가득가득 !!


부대찌개 맛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


맛 좋은 음식을 먹으니 엔돌핀이 절로 샘솟는듯한 기분이었답니다.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ㅎㅎ

아기들이 먹기에는 뭔가 자극적일수도 있지만

초등학생 아이들이 먹기에는 괜찮을거 같아요







몇번 떠 먹었는데두 아직도 처음 그대로 인거 같음 ㅋㅋㅋ

양 정말 많았어요 ㅎㅎ^^


국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국물만 호로록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










녹두전 이에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 나왔더라구요

도돔하게 구워져서 나왔는데요 :-)


녹두전 역시 맛있었습니다.

어릴적 엄마가 해주던 맛이 생각나네요~

저희 어머니가 만든 녹두전하고 맛이 엄청 비슷했어요









식사하고 나서 차한잔 해보았습니다.

아이스커피를 만들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식후 이렇게 셀프로 만들어 드시면 되요 :-)


옥상테라스로 가서 커피 한잔 먹어보기루 했어요 ㅎㅎ









이곳은 야미부대찌개 옥상 테라스에요^^

함덕서우봉해변에 바다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구요

아름다운 절경을 이루고 있었어요


제가 간날은 폭염이어서 테라스에서 먹는 분이

많지 않았는데요 

오늘 같은 날씨라면 테라스에 드셔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해변에 모습을 바로 만나볼수 있어요

건물로 가려진것도 없고 말 그대로 탁트인 해변에 절경을 바라볼수 있습니다.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바다향기도 참 좋았어요


식사하고 근처 카페 갈려했는데

따로 갈 필요가 없었어요^^


얼큰한 부대찌개가 생각나실때 야미부대찌개 가보세요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