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흑돼지,회 동시에!

파인드제주 2017. 9. 21. 14:53







중문바다를 배경으로한 전망 좋은곳에 

자리잡고 있는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바다정원식당 :-)

흑돼지+회를 동시에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바다향기를 가득 담은 곳인데요^^ 

멋진 전망도 구경하고 맛있는 흑돼지, 회도 드실수 있어요


흑돼지와 버섯 그리고 야채 등등 불판위에 올려 구워주면 된답니다.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서 중문여행 후 들려서 흑돼지 맛점하기 좋은곳이에요 ㅎㅎ










여긴 어디서 찍은 사진이냐구요~?!

바로 바다정원식당에서 담아 본 사진입니다.

이렇게 중문색달해변 절경이 한눈에 펼쳐진답니다.

뷰가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시원스런 바다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할수 있어요

뷰가 좋은 식당 찾는다면, 

단연 바다정원식당 추천해주고 싶어요!










넓은 잔디정원도 있는데요

잔디정원 산책길을 따라 바다의 절경을 감상하며 산책할수 있어요^^!


정말 이곳 식당은 맛도 맛이지만

이 뷰 때문에 방문하게 되는거 같아요










바다 산책로를 따라 걸어오면 바다정원식당이 보여요

바다가 바로 옆에 있어서 인지 

바다향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는거 같아요


바다전망으로한 흑돼지, 횟집 찾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곳이에요











전망 좋은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보았어요

기본반찬도 정말 깔끔하게 나왔구요


오랜시간 찾아도 한결같은 맛집 같아요 

제주 중문관광단지 여행 후라서 배가 고팠는데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는거 같았어요 ㅎㅎ









도톰한 흑돼지에는 소금을 숑숑 뿌여주었어요

육질 그리고 빛깔부터가 신선 그 자체 !
역시 흑돼지가 갑인거 같아요

얼른 맛보고 싶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흑돼지도 올려주고, 멜젓도 올려 

불판위에 구워먹으면 됩니다.


멜젓은 소주를 조금 더 첨가해서 먹어봤어요

이렇게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저는 이렇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잇님들도 참고해보세요!









해산물도 올려 먹어보았어요.

새우,전복 역시 싱싱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지글지글 구워질수록 

고기의 향이 코 끝을 자극하더라구요 


멍때리며 흑돼지만 바라보았어요 

아마 이 순간은 저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그러실듯 ~ㅎㅎ










육즙이 정말 가득해 보이는 흑돼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한입 먹는 순간 입안에서 육즙이 팡팡 

담백하면서 맛난 흑돼지를 드실수 있어요










전복,새우도 맛있게 구워진거 같네유 

흑돼지 먼저 먹고나니 나머지 해산물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싱싱한 해산물 이라서 인지 맛이 참 좋았어요 


잘 구워진 고기는 멜젓에 콕 찍어 보아도 맛있고,

상추에 파지와 쌈장 그리고 마늘을 올려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본연 자체가 맛있는 고기이기에 어케 먹든 맛있는거 같아요








된장찌개도 먹어보았어요^^

채소 그리고 두부 등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구수한 국물에 맛이 아주 일품이랍니다 :-D


밥 한공기를 주문하여 먹어보았는데요

밥과 함께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중문해수욕장에 멋진 바다절경도 감상하고

맛난 흑돼지도 먹으니 정말 행복한 하루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