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집 근처 하우다 타르트

파인드제주 2017. 9. 27. 14:13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집 근처에 있는 하우다 타르트



장윤주가 신혼일기 방송에서 당충전해야할거 같다며 찾은 곳

제주도 조천에 있는곳으로 신혼일기2 촬영하는 곳에 근처에 있어요

장윤주네 집에서도 걸어서도 갈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신혼일기2 촬영하는곳이 조천초등학교 뒷편에 있거든요^^

하우다는 조천초 바로 옆에 있답니다.








저도 방송보고 타르트가 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당충전이 필요해서 타르트 먹으러 가보았어요 ♪


이곳은 타르트 뿐만 아니라 치즈케이크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조천초등학교 라인 도로변에 있답니다 :-)












신혼일기2 장윤주 제주도집은 조천초등학교 뒤편에 있어요

저희 친정이 조천이라서 방송을 보는 순간 딱 알았어요

많이 보던 곳인데 하고 봤는데

방송보고나니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어릴적 놀았던 곳들 및 익숙한 곳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주변 건물들과 비슷하게 생겨서

자칫하다가는 그냥 지나칠수도 있을거 같아요

도로변에 있어서 차세우기는 힘들어요

근처에 차를 바치고 오셔야할거 같아요 ㅠㅠ


건물에 있는 예쁜 그림~ 포토존으로 딱이었어요









타르트 외에도 커피, 레몬차, 딸기에이드, 레몬에이드도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

내부는 신혼일기 방송에서 보시면 아실테지만

앉을수 있는 자리가 한자리는 있는거 같은데

그리 크지 않아요 ~


만약 가셔도 테이크아웃 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딸기우유, 치즈케이크, 싱싱한 과일이 올라가 있는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타르트는 정말 비쥬얼이 좋았어요

가격은 2,500원 이었어요 ♡

가격도 이만하면 나름 저렴한거 같아요 ~!

 










다양한 과일들로 만든 타르트 ^^!

타르트가 담긴 접시 모양에 받침대도 예뻤구요

정말 먹음직스럽다구요

싱싱한 과일을 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자몽으로 만들어진 타르트도 있었어요~~!!

싱싱한 자몽이 올라가 있었구요^^

새콤달콤한 맛이었어요 짱맛인!!!








블루베리 타르트도 있었어요 :-)

초코빵 위에 블루베리가 올려져 있었구요

그 밑에는 동그란 크림들로 데코가 되어 있었습니다.


빵과 함께 먹으니 정말 핵맛이었어요

과일이 대체적으로 싱싱해서 식감이 좋았던거 같아요











먹고 싶은거 하나하나 고르다보니 이렇게 많이 고르게 되었어요

처음에 갔을때는 한 2개 정도만 먹어야지 했는데

추가추가 하다보니 이렇게 많아졌어요


치즈케이크가 유명하다고해서 치즈케이크도 주문했구요

그리고 빵과 함께 먹을 딸기우유도 하나 주문해보았어요 :-)











테이크아웃 시에는 이렇게 예쁜 상자에 담겨 나오더라구요^^!

상자가 예뻐서 타르트를 선물해도 좋을거 같아요

받는 사람 기분이 좋아질거 같아요 ^^


치즈케이는 컵케이크처럼 나오니 참고~!










딸기우유 입니다. 안에는 우유 밑에는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있구요

딸기가 잘 섞일수 있도록 흔들어 드시면 되요!


근데 요건 살짝 아쉽~ 조금만 더 딸기가 들어가 있음 달콤하고

더 맛있을거 같아요 !


그리고 타르트 및 하우다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은

재료소진시 마감되는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도 몇개는 마감 되었더라구요~


방문시 전화로 체크하고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