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바다다카페 바다향기 피톤치드가 가득가득!

파인드제주 2017. 10. 3. 17:00







전망좋고 인기가 많은 제주 바다다 카페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지 이제야 알게된게 속상하기만 하네요~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 된거에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사진 속 곳은 바다다 카페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바로 맞은편으로 중문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답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











요즘 정말 핫플카페인거 같아요

인스타 검색해도 바다다 카페 인증샷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주변으로는 넓은 잔디정원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나무와 식물들 그리고 바다절경까지 모든걸 갖추고 있는 제주 카페 같아요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














저 처럼 자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거 같아요

바다를 몸소 느낄수 있는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바다의 향기가 가득 느껴지는거 같아요
















잔디 정원으로는 사진 속 처럼 테이블이 및 벤치가 있어요

카페에서 차한잔해도 되고 이렇게 야외로 나가서나 테라스에 올라가서

차한잔 하시기에도 좋답니다!












제주 바다다카페 외관 입니다.

저는 요즘 날씨도 선선하고 좋고해서

실내보다는 야외로 나가 커피 한잔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피톤치드와 바다향기가 내뿜어지는 곳에서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낼수 있답니다.











우선 카페로 들어가 음료 주문을 해보았어요

내부에도 사람이 많이 있네요^^

사진 속 처럼 바형태로 되어진 테이블도 있었구요

오픈식으로 주방도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차한잔 할수 있게 통유리로 창문이 이루어져

실내도 경치가 좋네요^^











아 ~ 그리고 아이들과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낮에는 애들 데리고 갈수 있지만 밤에는 아이는 출입금지 한다고 합니다.

바다다카페 인스타에 적혀 있더라구요



저도 어떤 분 블그 후기 보고 알게되었어요

혹시나도 잇님들 중에서 아이와 밤에 갈 계획이라면

다른 곳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바로 코 앞에서 바다를 마주 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파도치는 소리 바다가 움직이는 모습 중문 바다를 실시간으로 감상할수 있어요

저곳은 정말 명당 자리 같아요 >.<



그리고 워낙 자리도 많고 넓어서 자리 걱정은 그리 안해도 될거 같아요

하지만 명당 자리는 자리가 금방 금방 생기지 않는거 같아요 ;;; ㅋㅋㅋ












에이드도 먹어보았아요

분홍색빛깔로 은은하게 퍼지는 색이 참 예뻤어요

야외 풍경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았어요 ♡



맛도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아요!











잠시 차한잔 하고 돌아가는 중 그나 지나기치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제주 바다다카페 곳곳을 돌아다니면 사진을 담아보았어요



아 드론 사고 싶어요 그럼 이렇게 높은곳에서 사진을 찍을때도 문제 없을거 같은데요

테라스로 올라가 야외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테라스에도 역시 테이블 및 벤치가 있었어요

그리고 인조 잔디가 깔려 있더라구요

바깥 경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옥상 정원식으로 꾸며진거 같아요~



주변 초록빛 풍경을 감상하기 좋게 이루어져 있었구요

테라스에서는 바다다 카페 전경에 모습이 한눈에 들어왔답니다.












중문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요

왜 카페 이름이 '바다다 카페'인지 느껴지는 순간이었답니다.



푸른 바다를 보니 눈도 저절로 힐링되는거 같았습니다.












가족과 연인과 함께 오기 좋은 카페 같아요

그리고 제주도에 놀러오신 관광객들이 가기에도 좋은곳 같은데요

커피나 음료맛은 그럭저럭이지만 경치나 카페 분위기는

제주도 카페에서 손가락에 꼽히는거 같아요~ !!



'요즘 제주도 인기 많은 카페 어디있나요? 추천해주세요 !'

제주 바다다 카페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