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바다정원식당 흑돼지 맛있어요!

파인드제주 2017. 10. 17. 15:03







중문바다를 배경으로 뷰가 좋은 곳에 위치해 있는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바다정원식당 인데요

바다 향기가 가득 느껴지는 식당이에요^_^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 롯데호텔 근처에 있어서

중문여행시에 방문하면 좋은 곳이랍니다.


저는 롯데호텔에 투숙하고 있어서 롯데호텔 풍차 산책로 쪽으로

산책도 할겸 걸어가 보았는데요 ^_^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을 할 수 할게 이루어져 있어요!

전망 정말 최고 같아요~!











중문바다를 바라보며 걸어가다보면 바다정원식당이 보인답니다. 


바로 옆으로 바다가 펼쳐져서 전망이 정말 좋답니다.

바다향기가 가득 느껴지는 식당이었습니다. 













잔디정원으로 이루어진 산책길 옆으로 보이는 바다뷰 :-)

파도치는 소리와 함께 시원스런 중문해수욕장에 절경이 한눈에 들어오구요

탁트인 바다를 보고 있으니 마음도 뻥 뚫리는것만 같았습니다.


바다전망으로 뷰가 좋은

제주 중문관광단지 맛집 강추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제가 찾은날은 날씨도 좋아서 바다색이 더욱 더 푸른빛을 띄고 있었던거 같아요!












흑돼지를 주문해보았어요

붉은 빛깔이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였구요

흑돼지에도 마블링이 있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흑돼지 위로는 굵은 소금이 숑숑 뿌려져 있어서 

따로 소금으로 간을 맞출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채소무침과 김치도 나온답니다

채소는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

김치도 아삭아삭하니 숙성이 잘된거 같아요 











가운데 멜젓을 올리고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주기 시작 !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가 배꼽시계를 자극하네요ㅠㅠ


멜젓에는 소주를 좀만 더 첨가해서 먹어주면 더욱 맛있답니다.

요건 제 갠적인 팁이니 한번 드셔보세요^^

잡내도 좀 더 잡아주는거 같고 맛있더라구요 !












해산물도 올려서 함께 구워주었어요

버섯은 우선 통으로 올려서 구워줘야

버섯 고유의 맛이 그대로 남아 있는거 같아요 ^_^













어느정도 노릇노릇하게 익어갈쯤이면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됩니다 ^_^


새우는 겉이 조금 탈 정도로 바삭하게 익혀야 맛있더라구요^_^

저는 머리, 꼬리가 부분만 분리해서 껍질까지 함께 먹는 편이라

그렇게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소리가 들리네요 >.<

이때는 정말 침샘이 폭팔하는거 같아요 

도톰한 흑돼지고기가 어찌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던지

비쥬얼 정말 폭팔이에요 ~! 













전체적으로 거의 노릇노릇 익었으면 이제는 먹는 시간만 남았는데요 ♡

한입 먹는 순간 육즙이 팡팡 터져서 

엔돌핀이 샘솟더라구요

정말 행복했어요 !!


이렇게 맛있는 흑돼지 정말 집만 가까웠다면

자주자주 먹었을건데.. 너무 슬픈현실이었어요 ㅠㅠ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도 먹어보았어요 
안에는 채소들이 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두부도 들어가 있고 먹음직스러운 채소와 음식들로 가득차 있었어요
구수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

한입 먹으니 고기에 느끼함도 없애주는거 같고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밥 한공기 추가해서 먹으면 더욱 더 맛있는데요
이웃님들도 한번 드셔보세여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