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푸드트럭 064 수제눈꽃치즈메쉬 함박!

파인드제주 2017. 11. 13. 13:56






새별오름 위치한 제주 푸드트럭 064 !

새별오름 갔다 들려보았는데요^_^

맛있네요 ~ 저번에 함덕해수욕장에서 했을때는 문을 안열어서 못 먹어봤는데 ㅠㅠ


오름 오르고 내려오니 딱 오픈 중이여서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지금 새별오름은 억새천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_^

은빛 억새들로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보여주고 있어요!











가을이면 금빛 억새 물결들로 가득 물들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데요! 

정월대보름이면 들불축제가 열리기도 한답니다.

환상적인 축제를 감상하실수 있어요^_^











처음 도착하자마자 억새로 시선을 사로 잡는데요 ^_^
정상으로 올라갈수록 억새 뿐만 아니라

주변 경치를 감상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푸른 하늘과 은빛 억새속을 거닐어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새별오름을 다녀오고 나서 주차장쪽에 있는 064 제주 푸드트럭 들려보았습니다.









이곳이 바로 064 푸드트럭 입니다.

화이트톤에 푸드트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064' 혹은 '공육사' 라고 불린답니다.

전에 갔었을때 유명한곳이라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문이 닫았더라구요 ~


오름 오르고나니 푸드트럭 문이 열려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메뉴는 쉬림프, 함박, 왕부리또, 생파인애플쥬스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_^

여기서 유명한 메뉴는 수제눈꽃치즈메쉬 함박 인데요 가격은 9,900원 입니다.


저녁 약속이 있어서 한개만 주문해 보았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쪽에는 숫자 064 라는 글자가 있었어요^_^

근데 제가 간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디피된 소품들이

다 넘어지고 했어요 ~

064라는 나무 소품도 자꾸 넘어져서 제가 몇번 세워놓았네요! ㅎㅎㅎ











064 제주 푸드트럭에서 직접 만든것 같은 청귤청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9,9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청귤청은 비타민C가 풍부해서 감기 걸렸을때도 좋답니다.










잠시 기다리는 동안 푸드트럭에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에 푸드트럭이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잠시 대기를 하고 푸드트럭을 이용해보았습니다.










불쇼를 하면서 요리를 해주셨는데요^_^

전부터 먹고 싶었던 음식이라서 얼른 맛 보고 싶었어요!!


젊은 남성분이 사장님이신거 같았는데요! 친절하시더라구요 !







수제눈꽃치즈메쉬 함박 입니다.

안에는 함박스테이크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구요

나쵸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위에 치즈가 눈꽃 처럼 뿌려져 있었구요!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_^








가격만큼이나 푸짐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

스테이크도 적당히 구워졌고,

또 위에 눈꽃치즈가 신선했어요^_^

채를 썰어 놓은듯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소스도 느끼지하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

그리고 안에 함박스테이크가 어찌나 담백한지

스테이크 맛이 수제눈꽃치즈 함박까스에 맛에 한 몫 하는거 같았습니다.










포크숟가락을 주어서 먹기도 편했는데요

함박스테이크는 컷팅이 안되어 있어서

포크 부분으로 파서 먹어야 한답니다.


맛있기는 했지만 제가 너무 기대했던 탓일까요?

제가 생각했던 맛이랑은 조금 달랐어요 ㅎㅎㅎ

약간 조금 아쉽다고 해야하나?!


그래도 전체적으로 양도 푸짐하고 무난하게 먹기엔 좋답니다




- 푸드트럭 장소가 바뀔수도 있으므로 방문전

064 푸드트럭 인스타에서 장소 확인 후 방문해보세요^_^


* 인스타 주소 : 064_che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