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카페 탑동 앙뚜아네트 베이커리 카페

파인드제주 2017. 11. 15. 15:01






탑동카페로 입소문난 제주 카페 ! 베이커리 카페로 유명한 앙뚜아네트




오픈전에 근처 마트 가면서 자주 봤던 곳인데

저곳에 뭐가 생길까 했는데 제주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네요!

따근따근한 달콤한 베리커리와 차 한잔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빵도 정말 맛나더라구요 !! 


앙뚜아네트 상호를 치고 지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마트로 탑동점 옆이라고 나오네요

방문시에 상호 검색하고 찾아가면 될거 같아요


제주도민이라면 탑동 맥날에서 마트로 사이에 있으니 참고!










내부가 정말 너무 넓은 카페 !

처음에 들어서면 규모에 헉하고 놀라게 되는것 같은데요


너무 커서 휑~해보이는거 같아요^_^

규모가 정말 커요!!!!










평일은 10시~24시까지 운영하고있고

주말은 9시~24시까지 운영하고 있답니다.

주변에 늦은시간까지 운영하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

주변 카페에 비해서 꽤 오래 오픈하는것 같네요!












다양한 빵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무얼 먹을지 정말 고민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방이 보이도록 오픈되어 있어서 

빵을 만드는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데요










빵 외에도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는데요^_^ 

정말 맛깔스러운 음식들이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팔고 있는 베이커리들은 

천연발효,저온숙성 그날 만든 빵은 그날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넓은 규모인 만큼 테이블이 많이 비치되어져 있었습니다.

창가쪽에 앉고 싶었지만 햇살이 심하더라구요^^

그리고 밖에서 안이 훤히 보여서 창문은 썬텐해야할거 같아요 ㅎㅎㅎ


테이블 의자도 있고 계단식으로 이루어진

좌식 의자도 있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최고의 비쥬얼과 맛을 자랑하는데요!

미팅, 데이트 등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예쁜 제주 카페 랍니다.


카페 상호명이 프랑스 왕비 마리앙뚜아네트 이름을 딴것 같네요!











허니브레드 빵도 팔구 있었는데요

뭔가 안은 촉촉하고 겉은 달콤하면서 맛있을거 같아요 ♡










초코송이 모양을 한 귀여운 빵도 있었는데요!

요거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뭔가 안에 들어있을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










딸기 팡도르 빵도 있습니다. 가격은 7,500원 입니다.

안에는 딸기 생크림이 들어가 있고 

딸기로 장식이 되어 있는 예쁜 빵이었어요 ^_^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빵인데요 ~

요거는 정말 한번 꼭 맛보아야 겠더라구요!


안에 딸기 생크림과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보여준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는 엄청 달콤한거 처럼 보이는데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달콤해요 ♡











먹물바게트도 있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았을때는 꼭 인절미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오징어 먹물을 사용해서 만든 빵이라고 하는데요

다음에 먹어보아야 겠어요 ~!


그리고 아래 오렌지븟세도 맛있어 보여서 하나 맛보았답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비쥬얼이 좋은 만큼 가격대도 좀 있네요^^









수박,사과, 한라봉 초콜릿도 주문해보았어요

안에 뭐가 있는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안에는 과일맛 느껴지는 젤리 비슷한게 들어가 있어요 !!!

과일맛과 동시에 초콜릿을 먹을 수 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초콜릿맛은 초코 초콜릿 보다는 화이트 초콜릿맛과 가까웠어요~^_^










카페라떼, 녹차라떼, 아메리카노 등 

음료도 주문해서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요거는 정말 안 먹어볼수가 없겠더라구요~!

안에 딸기 생크림이 가득 들어가 있구요^_^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

옆에 있는 오렌지븟세는 너무 달콤했어요...

평소에 달콤한거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라하실듯

안에 다 초콜렛으로 되어 있었어요!!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운거리에 있고

앙뚜아네트 카페 가고나서 탑동 해안산책로 걸으면 딱일거 같아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