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빅볼랜드 넘 재밌어 스릴넘치는 솔직후기

파인드제주 2017. 11. 17. 15:18






심장이 쫄깃쫄깃 스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제주 빅볼랜드 !

스릴 넘치는 빅볼체험을 하고 왔는데요 ~!

정말 요거는 언제 타도 재밌는거 같아요


데굴데굴 구르면서 소리를 워낙 지르다보니 

스트레스도 풀리는거 같고 힐링도 되더라구요!

너무너무 즐거운 체험이었어요^_^


1996년 뉴질랜드에서 개발되어, 

미국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제주도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용시간은 매일 10:00~18:00 이며, 점심시간은 12~13시 입니다.

방문시에는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면 더욱 신속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날씨가 흐린날에는 운영을 못할수도 있으니 문의하고 가셔야 할거 같아요~!











조브체험과 빅볼체험이 있는데요 !


조브는 기본 2인승 탑승이 가능하고 

빅볼은 어른 최대 3인 청소년 4인까지 탑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둘중에서 원하는 체험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빅볼체험 중에 공안에 물이 들어가 있는 체험도 있는데요

요건 여름에 이용해보시는게 좋을듯 ^_^










투명한 공안에 들어가서 체험을 하는데요 ~~~!

공은 투명하지만 안에 들어가면 바깥 풍경 볼 시간이 없어요~~ ㅎㅎ

소리 지르고 하다보면 정신없어요 !!!! 

제주 빅볼랜드 왜 사람들이 재밌다고 하는지 알것 같아요!!

이건 정말 타본 분만이 그 느낌을 알고 공감해주실거 같아요^_^











사진 속 가운데 동그란 구멍 안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ㅎㅎㅎ

통로가 좁아서 한명한명씩 들어가야 한답니다.

들어가는 순간 부터 느껴지는 떨림,,,, 타지 말까 고민도 했는데

마음을 다듬고 체험을 즐겨보세요...ㅋㅋㅋ (어찌되겠지 라는 생각이였어요)












제주 빅볼랜드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조이,육성재가 체험했던 곳이기도 했는데요 !

저도 처음 방송을 보면서 접해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_^

그래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꼭 좀 한번 체험해보고 싶었어요 !!













경치가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푸른 초원 속에서 빅볼 체험을 경험할수 있어요 !
경치가 정말 좋더라구요 ~~ 


초록빛에 아름다운 풍경들을 보니 안구정화도 되는 기분이었어요 ♡












좁은 공간으로 처음에 들어갈때 너무 떨렸어요 ~~~!

거의 대부분 2인이서 탑승 가능한 조브 체험을 즐기는거 같아요 ~^_^



강심장 이신 분들만 도전해보세요 !!!










출발 직전 정말 설레인답니다. 

그리고 약간 출발 지점이 우뚝 솟아 있어서 스릴 넘쳐요 !!

타기도 전 부터 두근두근 떨리더라구요 !!!!

바로 슝하고 밑으로 떨어지는데 

간 떨어질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볼을 타고 언덕 밑으로 데구르르~~~ !!! 

360도 회전하면서 언덕을 구르는 익스트림 스포츠 랍니다.

스릴이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빅볼을 타는 동안에는 일상속에서 쌓인 스트레스도 

생각이 안나는거 같은데요 ~

정말 요거 스트레스 풀기에 짱인것 같아요 !!

사진은 조브 체험인데요^^ 조브체험은 큰 공안에서 

안전벨트를 매고 양쪽 손잡이를 잡고 서로 마주보는 자세로 탑승하면 됩니다.










마주보고 있기때문에 상대방 표정이 다 보이는데요 ~!

서로 표정을 보면서 웃고 즐기고 하면서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


제 앞에 탄 누나에 표정 아직도 잊을수가 었어요~!!!









속도는 빠른거 같은데 체험은 꽤 오래하는거 같아요

빅볼 안에 있을땐 왠지 시간이 멈춰 버린것만 같은 기분 ㅎㅎ !!

왜 사람들이 제주 빅볼랜드 체험이 재밌다고 하는지 

그 이유를 알것 같더라구요^_^


빅볼을 타며 일상속 스트레스를 풀어보고 ~

짜릿한 빅볼체험도 경험해보세요 !!


빅볼을 타고 있으니 마음이 저절로 힐링되는것 같아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