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김녕미로공원 가고 랍스타 먹고왔음!

파인드제주 2017. 12. 4. 15:37






랠란디 나무 길을 걸으며 산책할수 있는 제주 김녕미로공원 !

붉은빛을 감도는 화산송이로 이루어진 길을 따라 걸어볼수 있는데요~!

푸르름이 가득 느껴지는 랠란디 나무길을 따라 

나무가 전해주는 기분 좋은 향기를 마시며 산책할수 있어요 ^_^


김녕미로공원 초록빛 랠란디 나무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데요

이곳은 영화 촬영지 및 CF 촬영지로도 유명한곳 이랍니다.

그냥 그 장소에 있기만 하여도 CF 속 한 장면 같은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김녕미로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하고 사진속에 보이는 건물에서 매표를하고 입장하셔야 합니다.


초 겨울이였지만 날씨도 따뜻하고해서 산책하기 좋았어요^_^











그리고 김녕미로공원에 가보신 분들은 아실테지만

고양이들이 많이 보일거에요 

이 고양이들은 김녕미로공원에서 키우고 있는 고양이 들이라고 하는데요

사람들을 좋아하는 애교만점 고양이들이에요^_^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종종 만나볼수 있어요!












사진 속 처럼 이루어진 산책길을 따라 걸어가다보면 

김녕미로공원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언덕이 없고 턱이 없고해서 누구나 무난하게 산책할수 있어요^_^


나무의 푸르름을 느껴보며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숲길을 따라 걸어 볼 수 있었어요~!










랠란디 나무로 미로길로 미로가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나무길을 따라 걸어볼수 있어요

나무가 전해주는 싱그러움을 물씬 느끼며

미로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_^









처음에는 금방 도착지점까지 갈 수 있겠지 하고 아자아자!하고 갔는데

점점 갈수록 이길이 저길 같고 넘넘 헷갈렸어요 ㅎㅎㅎ


나중에는 정말 멘붕 왔어요! 

누가 저희에게 길을 알려주면 좋겠다는 맘만 가득이었어요









랠란디 나무는 사계절 푸른 상록수로서 나무의 향기는

사람의 정신을 만ㄹ게 해주고 심리적 압박감을 완화 시켜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


사계절 언제와도 아름다운 나무길이에요^_^











붉은빛을 감도는 미로 바닥은 화산석 송이로 이루어져 있어요^_^

오염된 공기를 정화시키고 인체에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미로길 같아요^_^

걷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물씬 드는거 같아요 ~!
















마지막 도착 지점에 종이 있는데요 

종을 울리면 미로 완주했다는 의미 같아요

이렇게 종을 치기 까지 얼마나 미로를 돌았던가 

종을 치는 순간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듯한 기분이었답니다.


랠란디나무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미로길에서 넘 체력소모를해서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로컬크랩에 가보았어요~~!










이곳은 랍스타와 해산물을 팔고 있는곳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맘껏 드실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내부 또한 피규어로 독특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내부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데요^_^

랍스타와 함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답니다. ♩












그리고 랍스타를 주문하면 랍스타를 직접 잡아볼수 있는 체험도 주어지는데요~!

랍스타를 맨손으로 잡아보았어요

처음에는 맨손으로 잡기가 조금 꺼렸었는데요~

직원분이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집게발이 사진 속 처럼 묶어져 있어서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어마어마한 집게발을 가지고 있는 랍스타 !
저희 2마리를 잡아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랍스타 먹을 기회가 많지 않다보니 

랍스타에 모두들 굶주려 있었답니다~!


붉은빛에 먹음직 스러운 랍스타 !! 비쥬얼 짱짱맨~~~!!!











랍스타 밑으로는 사진 속 처럼 다양한 해산물들이 한가득 들어 있어요!
조개 부터 시작해서 딱새우, 옥수수콘 등 먹음직스러운 해산물들이 

한가득 들어 있었는데요 ~~ 깡통을 비워도 비워도 끝 도 없이 나오네요 ♡













정말 푸짐하게 나오지요~~?! 

딱새우 부터 시작해서 파프리카 그리고 브르콜리 등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_^


다양한 해산물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모여라 ~~~♡









딱새우는 망치 쾅쾅 한번에 쉽게 분리가 되었는데요

이렇게 도구를 이용해서 쉽게 해산물을 드실수 있어요

정말 해산물을 까먹는 재미 먹는재미 두가지가 모두 있는 곳 같아요~~!










랍스타는 직원분이 분해해주는데요 ㅎㅎㅎ

정말이지 발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몸통은 직원분께서 해주셨구요 

나머지 손 부분은 제가 직접 잡아서 분해해 먹어보았답니다 !!


한번 저도 랍스타를 까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역시 랍스타는 다르군 !! 

안에 살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구요

맛도 좋궁~~ 랍스타 사랑입니데이 ♡










그리고 치즈쉬림프도 먹어보았어요 ^_^


처음 페북에서 보고 한번 맛보고 싶은 메뉴 였는데요

요렇게 로컬크랩에서 맛보게 되네요~~~ 


치즈쉬림프 위에 치즈를 가득가득 뿌려주는데요

치즈도 즉석에서 뿌려주기에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로컬크랩 오셨으면 함드셔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