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서귀포 호텔 가성비 좋은 밸류호텔 서귀포JS

파인드제주 2017. 11. 24. 14:42







서귀포 여행 중에 추천해주고 싶은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가족들과 서귀포 여행중에 여행분위기를 내고 싶을때

제가 즐겨찾는 호텔 입니다.

주변에 유명한 관광지도 많고 서귀포 여행시에 숙박하면 안성맞춤인데요

근처에 천지연폭포,외돌개, 서귀포잠수함, 새연교 그리고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등 서귀포 유명한 명소들이 옆에 있어서

서귀포여행시에도 위치면으로 아주 좋답니다!










서귀포 밸류호텔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_^ 

신축호텔이라서 건물이 정말 깨끗해요

로비로 들어가는 순간 더욱 더 느낄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가성비까지 좋아서 서귀포 호텔 찾는 분들에게 

아주 강추 드로고 싶어요~~~♡











그리고 로비에는 PC를 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_^

간단히 정보 검색시 그리고 프린터시에 좋을거 같은데요!

정보 검색을 위해 컴퓨터 쓸일 있으면 1층 로비에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제가 예약했던 방은 더블베드가2개 있는 객실이었는데요

포근한 침구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

눕는순간 '침대 좋고 푹신푹신 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는데요!


넘 좋더라구요 ^_^ 

숙소에 숙박하면서 침대에 누워 있는 시간이 많았던거 같은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침구도 어찌나 부드럽고 푹신해서 좋은지 ^_^

침대와 침구 둘다 제 맘에 쏙 들었던거 같아요~!


저 뿐만 아니라 와이프도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

나중에는 침대 브랜드가 궁금해졌답니다. ㅎㅎㅎ












침대 옆으로는 어뎁터도 있어서 배터리 충전시에도 좋았어요! 

침대 사이사이 테이블이 있는데요~
어뎁터에 휴대폰 배터리를 연결하고 충전하면 될거 같아요 ^^











그리고 커피포트도 있고 커피잔과 커피백도 있었어요^_^

아메라카노와 차등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객실에서 간단히 차 한잔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에는 일어나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보며 아침을 맞이해보았어요!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 옆 쪽으로는 욕실 및 화장실도 있었어요^_^

화장실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수건도 넉넉히 비치되어져 있었는데요

욕실용품이 거의 대부분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준비해갈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











화장실과 욕실 사이는 투명한 유리로 분리가 되어 있었어요^_^

간단히 씻을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었는데요 !

샤워시에는 투명 유리문을 닫고 샤워하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칫솔과 치약도 일회용으로 인원수별로 주어서

칫솔도 준비 안하고 가셔도 될거 같아요 !










객실 창문은 밖이 훤히 보이도록 시원스레 트여 있어서 

밖에 풍경이 훤히 내다 보이는데요 ~

서귀포바다와 그리고 문섬에 모습까지 한눈에 들어오네요


바로 맞은편으로 보이는곳은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입니다

월드컵경기장도 가까운 위치에 있지요?! 


거의 해질녁쯤 찍은 사진이라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밤에는 마루샤브샤브도 이용해보았어요^_^

밸류호텔 서귀포JS 안에 위치한 곳으로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체인점인데 전국적으로 인기가 많나봐요 ~~!

요즘 날씨도 춥고해서 멀리 나가기 보다는 근처에서 해결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그때 가면 딱 좋은 곳이랍니다.











우선 샤브샤브인 인원수별로 주문을 하면 샐러드를 즐길수 있어요!

샤브샤브 육수도 원하는 육수로해서 먹을 수 있고

그 안에 들어가는 재료도 원하는 재료를 가지고 와서 

샤브샤브를 먹으면 됩니다. 


재료도 뷔페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_^











그리고 샐러드바 종류도 다양해요 !!
한식부터 시작해서 양식 그리고 중식,일식까지 다양하답니다.

종류가 워낙 많아서 ~음식 고를때 멘붕 온다니깐요~~~!












마카롱에 초콜렛을 찍어서 먹어볼수 있는데요!

초콜렛 폭포도 있었어요 ~~~!!

요거 또한 정말 감탄사 나오는 신기한 풍경이었는데요^_^

마카롱과 초콜릿에 만남이라 칼로리 대박일거 같지만 맛은 좋음!!!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샐러드를 위주로 먹어보았는데요^_^
샐러드 종류가 많더라구요~! 
우선 샐러드로 입가심을하고 피자, 치킨 등등 맛보았답니다.

샤브샤브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 정말 배가 불더라구요~~!
여기만 오면 배가 빵빵해지는거 같아요 !

요렇게 먹고 1층가서 카페베네가서 음료도 먹고 ㅎㅎㅎ
저희 가족 식욕폭팔한날 같아요 ~~~~~^_^


서귀포 여행 중 가성비 좋고 객실도 깔끔하고 좋은 숙소 찾는 분들에게
밸류호텔서귀포js 추천합니데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