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도호텔 추천 유탑유블레스 바다뷰굿!

파인드제주 2017. 12. 14. 15:14






바다뷰를 배경으로한 제주도호텔 추천 해드릴게요

바로 함덕해수욕장 옆에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인데요

에메랄드빛 바다뷰로 아름다운 장관을 보여준답니다

서우봉과 에메랄드 빛깔에 바다풍경이 그림같은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바다향기가 가득 느껴지는 호텔에서 낭만적인 시간 보내보세요~^_^


바로 옆에 함덕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산책도 할 수 있고

근처에 마트, 카페, 식당 등도 많아서 여행시에도 편리했던것 같아요.











심플하고 깔끔한 로비 입니다 :-)

예약하고 들어오는데 참 잘 예약했다는 생각 들더라구요

신축호텔이라서 요즘 트렌드에 맞게 객실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으며, 가성비도 좋고 전망도 좋고해서 아주아주

제 맘에 아주 쏙 드는 호텔 같아요!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제주도호텔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객실 역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느낌~!!

화이트톤에 침구와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

무엇보다 깨끗한 객실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_^


침대는 어찌나 푹신푹신 하던지 잠이 정말 솔솔 왔어요 ㅎㅎ










더블베드 그리고 싱글베드로 이루어져 있는 룸이었어요

3인가족이 숙박하기에도 좋을것 같구요

2인 가족이 숙박하기에도 안성맞춤일것 같아요!


제가 잠자리가 바뀌면 불면증이 오는 스타일인데

제주도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에서는

마치 내집 같이 넘 편안하게 잤던거 같아요 ㅎㅎ










침대 앞으로는 티비도 비치되어져 있었는데요

티비도 참 좋아보였어요~~

화질이 엄청 좋아보였어요 ^_^


그리고 다양한 채널이 나와서

티비시청시에도 참 좋았답니다.


황금빛인생 하는날 이여서

가족들과 누워서 편안하게 티비시청했네요 !








침실 옆으로는 테이블도 있었어요^_^

커튼은 화이트와 검은색에 암막커튼이 있어서

낮에는 은은한 빛이 들어오게 화이트톤에 커튼을

그리고 밤에는 검은색에 암막커튼을 쳐서

편안하게 잠을 자보았어요

역시 잠은 어둡게 자야 제맛이지요 ㅋㅋㅋㅋ









커튼 뒤로는 이렇게 멋진 풍경이 숨어 있는데요!

에메랄드빛 바다풍경이

통유리로 이루어진 창문 사이로 멋있게 펼쳐졌답니다.


정말 마치 그림을 보는듯 했는데요

탁트인 바다뷰를 감상할수 있었어요 ~~

바다뷰에 제주도호텔 찾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어용










커피팩도 있었고 커피포트도 있어서

객실에서 간단히 차 한잔 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차 한잔하며 휴식을 보내보았는데요


멋진 바다뷰가 보여서 정말 카페 안 부럽더라구용^_^


생수도 무료 서비스로 나왔어요~!









욕실 역시 심플한 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숙박하면서 필요할만한 욕실용품들은 거의 다 비치가 되어 있어서

제가 따로 준비해갈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










샴푸,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머리빗, 화장솜까지

이렇게 깔끔하게나온답니다.


일회용식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와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었어요 ~~!!










아침에는 일찍일어나서 조식뷔페도 즐겨보았는데요^_^








샐러드,죽, 베이커리, 토스트, 달걀후라이, 시리얼, 커피 등등

깔끔하고 딱 아침에 먹기 좋은 메뉴로만 알차게 차려져 있어서

아침 식사하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해보았는데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 와이프도 맛있다고 하네요 ^_^


나중에 검색해봐서 알았는데

유탑유블레스호텔은 조식 잘 나오는 호텔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ㅎ 조식은 꼭 추가하여 드셔보세요^_^

이상 제주 유탑유블레스 후기 였습니다.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