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중문 플레이케이팝 G드래곤도 보고 싸이도만나보고!

파인드제주 2018. 1. 18. 14:50






저번주에 중문여행 갔다가 들렸어요 ♪

제주 중문 플레이케이팝은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으로

현실과 가상을 넘는 케이팝 테마파크에요 ~~

전부터 넘넘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_^

G드래곤,싸이,AOA등 유명한 스타들을 만나볼수 있어요

마치 바로 앞에서 마주 이야기를 하듯

스타들이 저한테 말도해주고 눈을 마주쳐 주기도 했는데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_^









제주도에서 제일 볼거리가 많은 장소로도 유명한 곳인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서

주변 관광지들과 함께 즐겨보시기 좋아요 !


이용시간은 9:00~19:00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케이팝은 추억의 음악을 다시 들어볼수 있는 공간부터 시작해서

자이언트 뮤직플레이어, 사운드터널, 명예의전당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우와~~ 지드래곤 !! 제가 평소에 넘넘 좋아하는 가수인데!!

지드래곤이 저한테 말을 걸어주기도 하고

마치 커플이 된듯 심쿵스러운 말을 해주기도 하는데요!!












지드래곤 뿐만 아니라 씨엔블루도 있었어요 ♡

둘다 저한테 악수를 하자고 해서

누구랑 악수를 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 !

전 강민혁을 좋아하기에 강민혁을 선택하여 보았어요 ㅋㅋㅋㅋ










함께 사진도 찍어 보았는데요 ~~

씨엔블루 키가 다 훤칠한건 알았는데

이렇게 저와 비교해보니 확실히

크다는걸 알겠더라구요 ~~ ^_^


암튼 심쿵스러운 시간이었어요 ~~

평소에 제가 좋아했던 가수들이라 그런지

넘넘 재밌게 사진도 찍고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드래곤 어깨에 기대어 사진도 찍어 보았어요 ^_^

정말 심쿵스러운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스타의 밴을 타고 드라이빙을 즐겨볼수 있는데요~♡

스타와 함께 환상적인 여행을 떠나볼수 있어요 ^_^












그리고 스타의 집을 방문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있는데요 ~~

초인종을 띵똥 눌러보고, 반갑게 맞이하는 스타와 함께

기념사진도 촬영할수 있어요 ~~~!!!

정말 스타의 집에 초대받은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_^











타임머신을 타고 옛 대학생의밤으로 들어가 보는 시간도 가질수 있는데요!

기타를 치고 노래를 부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월드스타 싸이, 빅뱅도 만나볼수 있답니다.

스타와 즐거운 데이트를 해볼수 있는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넘넘 행복 정말 꿈만 같은 이 시간이 그냥 멈춰버렸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인기 잡지 속 표지 모델이 되어 보는 시간도 있는데요!

모델 포즈도 연출해보면서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이 처럼 중문 플레이케이팝 은

사진 안 찍는 분들까지 사진찍게 만들어주는 곳 같아요 ♡










요즘 유행하는 스타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해볼수 있답니다.

저는 스모키 메이크업을 해보았는데요

분홍색 아이쉐도우 해보고 싶었지만 조금

망설여 졌었는데 ~~~ 화장한 모습을 보니

좀 어울린다 싶어서 담에는 이 메이크업에 도전해봐야 겠어요 ~~!









댄스스테이지도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월드스타 싸이에 노래가 흘러 나왔는데요

화면 속에 싸이가 등장등장 !!!

흔들어흔들어~~

싸이에 신나는 노래에 저절로 몸이 흔들흔들 흥을 돋구어 주는것 같은데요

신나는 노래에 몸을 맏겨서 춤을 춰 보았어요 ^_^








스타에 손바닥이 남겨진 전당도 있었는데요 ^_^

내가 좋아하는 스타를 선택하여 손을 대어 보기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스타드레스룸, 홀로그램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공간들이 있는데요 !


스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

플레이케이팝으로 출~발 해보세요 ^_^









풀레이케이팝을 가고나서 배도 고프고해서

바로 근처에 있는 신우성 송도횟집에 가보았어요 :-)

싱싱한 회와 함께 만찬을 즐길수 있답니다.

가격대비 스끼다시 구성도 좋고,

글고 회와 해산물이 완전 존맛탱 ~~ ^_^

한입 먹는 순간 그 있잖아요~~~ 만화 비룡에서 띵 하면서 머릿속에서

마치 바닷속이 펼쳐지는것 같은 느낌 !!!

암튼 살아있네 ~~ 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싱싱함이 남 달랐어요!!
감탄사가 연속~~!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으니 꼭 한번 맛보러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