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중문관광단지 횟집 스끼다시 잘나오는 송도횟집

파인드제주 2018. 1. 25. 14:51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 중문관광단지 !

중문 관광을 하고나니 배가 꼬르륵


늦은 점심을 해결하러 제주 중문관광단지 횟집 ! 송도횟집 다녀와보았어요 ♪

스끼다시가 잘나오는 횟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푸짐하고 시선한 해산물을 드실수 있어요

중문 관광지를 둘러보고 난 후 들리기 딱 좋은 위치에 있어요








송도횟집은 중문관광단지 내 신우성타운 안에 있어요^_^

지도 참고해보세요 ~^_^














건물내로 들어가면 1층은 흑돼지,갈치조림을 맛볼수 있구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송도횟집이 있습니다 :-)










내부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가족과 함께 앉을 수 있는 방부터 시작해서

테이블 등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저희는 4인 가족이가서 룸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 보았어요

저희 가족만 사용할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개방된 곳 보다는 이렇게

단독적인 룸이 있는 곳이 좋은것 같아요 ~~









와우 ~~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비쥬얼이 정말 저에 침샘을 자극 시켜주더라구요

왜 제가 중문관광단지 횟집 으로 추천한 이유를 알겠지요?!











제주 푸른바다에서 잡은 제주산 회라 그런지

싱싱함이 정말 남 달랐는데요

입안에 넣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머릿속이 멍해지는 기분이에요!

신선함과 쫄깃해서 입안 가득 전해지는 는낌

쌈도 싸서 먹을 수 있기에 더욱 즐거웠던 식사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ㅎ










끊임없이 나오는 스끼다시 또한 감탄이 저절로 ~~~

신선한 재료로만 사용을 하여 나오는것 같아요

이제 끝이겠거니 싶었는데

끝도없이 갔다주네요~~~ 양 정말 푸짐하다잉 ♪










도민들도 인정할 정도에 맛집인데요

언제와도 맛이 변함없이 맛있는것 같아요

스끼다시 푸짐한거랑 회 싱싱한거는 여전한것 같아요!

제주 중문관광단지 횟집 찾는 분들은

송도횟집에서 진정한 회에 맛을 느끼고 가세요 ^_^









제가 좋아하는 굴도 나왔어요 ♡

 

굴은 한입 먹어보면 신선함을 알 수 있는데요

신선함이 정말 남달랐어요


굴을 원없이 먹고 왔네요 ~~~^_^








바다에 보물이라고 불리우는 귀한 전복도 나왔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굿굿쓰 ^_^











전복은 사진 속 처럼 숟가락을 이용해서

살을 분리해 먹으면 살만 쏙 빼서 먹을 수 있답니다.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과 담백함 진짜

역시 너는 바닷속에 보물이라는 말이 맞았어 ~♡









튀김도 나오는데요~~ 바삭바삭한 튀김에 식감이 존맛탱구리!!!

다른곳은 한가지 종류로만 튀김을 주던데

송도횟집 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튀김을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튀김 옷 색깔도 깨끗한게

기름을 재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기름으로 튀겨 나온것 같아요!









맛있는 밥상 앞에선 소주도 빼놓을수가 없는것 같아요

소주와 함꼐 술잔을 건배 !!!!

짠하고 부딪히는 술잔 소리가 어찌나 좋던지

안주가 맛있어서 술이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매운탕으로 마지막 마무리를 해보았어요

얼큰한 국물이 속을 개운하게 해주었는데요~

 한입먹으면 '캬~ 바로 이맛이야'하는 감탄사가 나온답니다.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았어요 ㅎㅎ ♡


가격도 괜찮고 신선함과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았던 곳 !

스끼다시도 푸짐하게 나오고

송도횟집에서 신선한 제주의 맛을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