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1100도로 드라이브 및 1100고지 산책!

파인드제주 2018. 1. 31. 14:45






겨울왕국 만화 속에 들어온듯

눈으로 가득가득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보여주는

제주 1100도로 드라이브 해보았어요 ~

몽환적이면서도 신비스러운 풍경이 가득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겨울 드라이브 코스로도 딱인 1100도로 !!

겨울에 풍경을 제대로 느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1100도로 드라이브 함 해보세요 ♡














한라산 정상을 동쪽에 끼고 제주시와 서귀포시를 잇는

산간도로 1100도로  !!


요즘 제주도 최고의 눈꽃명소로 핫하답니다.










도로를 쭉 따라 가다보면

겨울왕국 엘사가 살고 있는 궁전이 나올것 같아요~!









나무들부터 시작해서 하얀 눈으로 가득 물들었습니다.

겨울의 설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

아름다운 풍경으로 추위가 스르르 녹는것 같았습니다.

춥지만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것 같아요 ♡












1100고지 산책도 즐기고 왔어요 !

눈꽃이 정말 활짝 피었더라구요~

1100고지는 계절마다 정말 다양한 풍경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한라산에 절경이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정말 이 모습은 사진으로 안 담아볼수가 없겠더라구요~!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이 제주 1100고지 설경을 만끽하며 즐거워하고 있네요










주말에는 1100고지 주변 설경과 눈썰매를 타로 온 시민들과

관광객들로 주변이 혼잡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겨울 풍경을 구경하고 난 후 숙소로 들어와 보았어요

라임오렌지빌 펜션에 숙박하여 보았는데요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전망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펜션 입니다.

나무들과 함께 피톤치드를 가득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









객실은 2인서 숙박할수 있는 커플룸부터 시작해서

가족룸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_^


서귀포 바다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바다향기를 고스란히 느껴볼수 있답니다!








저희가 숙박한 객실이에요^_^

화이트와 하늘색이 조화가 되어진 예쁜 건물이었는데요

제주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건축물로

이색적이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








내부도 역시 깔끔깔끔

화이트톤과 브라운 톤이 결합되어진

예쁜 객실이었습니다 ^_^


거실과 침실이 사진 속 처럼 따로 분리가 되어져 있어서  좋았어요!

객실도 심플하고 깔끔하고

객실에서 간단히 요리도 해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침실에는 침대가 비치되어져 있었는데요!

침구도 보송보송하고

푹신푹신해서 아주 꾸르잠 잔것 같아요 ㅎㅎㅎ


위치상 서귀포 여행시에도 편리한데요~

주변에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쇠소깍,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외돌개,

새연교 등 위치하고 있으니

제주도 관광하고 난 후 숙박하기에 안성맞춤이오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