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설연휴 가볼만한곳 제주도 동백꽃 구경가세요!

파인드제주 2018. 2. 7. 15:50





제주도 설연휴 가볼만한곳 알려드릴게요 :-)

바로 분홍빛 동백꽃으로 물든 위미리 동백꽃 농장 입니다.

제주도 동백꽃 농장 안에 있으면 정말 사랑이 샘솟는것 같은데요

낭만적인 풍경으로 겨울 제주도 꽃 구경을 하고 싶다면

여기로 함 가보셔서 낭만적인 제주도 풍경을 눈에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간곳은 네이버 지도 검색하면

위치를 제대로 알 수가 없어서

네비에 주소를 찍던가 주소로 검색을하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주소가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927' 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도 3,000원 있으니 참고!










제주도 설연휴 가볼만한곳 ♡♡


분홍색 동백꽃으로 가득 물들었는데요

제주도 동백꽃으로 분홍빛으로 물든 세상에

너도 나도 인증사진 찍느라 정신없네요 !!










나무 밑으로는 동백꽃잎으로

마주보는 시선은 동백꽃으로 정말 분홍분홍 하네요 ~~

이렇게 분홍빛으로 가득해서 사진을 찍어도

넘예쁘게 나오는것 같아요









동백꽃과 함께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위미리 동백꽃 농장 추천해드려요^_^







저는 갠적으로 카멜리아힐 보다

요곳이 제주도 동백꽃 구경하기에 딱인것 같아요~!











우와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것 같아요

동백꽃은 4월까지 피고지기를 반복하는데요~

아직도 제주도 동백꽃 구경하지 못하신 분들은

제주도 설연휴 꼭 한번 구경 가보세요^_^











동백꽃 구경을 하고 근처에 있는 송도횟집에서

싱싱한 회를 맛보아 보았는데요!







중문관광단지내에 위치한 곳으로 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에요~

중문단지 내에 있어서 주변 관광지 구경하고 들려보면 딱이랍니다.


싱싱한 회와 해산물을 맛 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다양한 종류의 회와 스끼다시를 드실수 있습니다~ ♡

스끼다시도 정말 잘나오고 해산물은 또 맛깔스럽게

데코가 되어 있어서 보는 즐거움도 있는 곳이랍니다.


싱싱함이 정말 살아있는것 같아요

언제 먹어도 변함없는 맛으로

제가 반할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


입안가득 퍼지는 싱싱함~이웃님들도 함고 가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