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캐릭파크 아이들한테 인기뿜뿜

파인드제주 2018. 3. 7. 15:23






아이들한테 인기 뿜뿜인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아이들 한번 데리고 가면

집에 안가겠다고 난리나는 인기 관광지 랍니다.

만 여평의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공간에 다양한 국내의 

캐릭터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데요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제주도 가족여행 관광지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특히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 오시는 분들에겐 더더욱더 강츄!

어른들은 동심으로 아이들은 신나는 체험과 볼거리로 가득하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노란색에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로봇이 반겨주는데요!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 잡더니 

들어오자마 신선을 또 한번 강탈해주네요 ~~!


트랜스포머 영화 보는줄 알았어요~~~ ㅎㅎㅎ












꾸준히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조형물과

피규어 그리고 인형들도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거리로 정말 가득 찬거 같아요


귀여운 인형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도 담으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개미가 자기 몸집보다 큰 코끼리를 들어올리네요~

'코끼리를 들어올린 개미'

책에서 봤었는데 정말 반갑더라구요!


아이들에게도 정말 뜻 깊은 시간이 될거 같아요!

저희 애들도 이 책 읽어서 딱 보자마자 알더라구욤~~










로봇을 직접 조종 할 수 있는 체험장도 있는데요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로봇을 직접 운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종법은 간단해서

아이들도 운전할 수 있어요 :-)

어린 영유아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탑승하여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똥 을 테마로한 미끄럼틀도 있어요~~>.<


빙글빙글한 재밌는 미끄럼틀 체험을 즐길수 있는데요

들어가는 입구 쪽이 어두워서 약간 스릴감도 있고 재밌더라구욤

요 미끄럼틀 역시 어른도 체험 할 수 있어요~
저도 소리지르면서 체험을 했네요 ㅎㅎㅎ










정말 다양한 체험으로 이루어진 캐릭파크 !

제주도 가족여행 가볼만한곳 찾는 분들은

캐릭파크에서 다양한 체험 가족과 함께 즐겨보세요 ♪



사진은 로봇으로 축구 체험을 할 수 있는 오락기였는데요~~

무료라서 부담없이 가족과 즐길수 있었어요 ㅎㅎ









9DVR 체험도 즐길 수 있어욧~~~

요즘 인기 있는 체험들은 다 있는거 같아요!!


저도 올만에 동심으로 돌아가는듯한 기분이였는데요

스트레스가 절로 풀리는것 같았어요 


아이들과 소리지르며 체험을 즐겨보았네요 ㅎㅎㅎ









영화 속 이티 도 있어요~~~~ 

영화 속 한장면 처럼 이티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하늘을 날 수 있는데요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재밌는 사진을 담아보세요

자전거가 낮아서 아이 혼자 타고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_^










포크레인을 운전해 볼 수 있는 체험장도 있었답니다.

포크레인에 앉아서 직접 조종을 할 수 있는데요


소리도 포크레인 소리가 나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여자 아이들 보다는 남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라하는 체험인거 같아요!










에어바운스 체험장도 있어요 

마치 동화 속 나라에 놀러온듯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요 ~~


에어바운스는 3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체험 또한 무료로 즐길수 있어요 !!


아이들 정말 이곳에 가면 땀 주르륵 ~~ 

얼굴에 웃음 꽃이 떠나지가 않더라구요 ~~~!










야이로 나가면 숲속바이크 체험장도 있는데요

제주도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숲속을 따라 질주하며 숯속 바이크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경거리도 많고 운전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

가족과 함께 탈 수 도 있고 혼자 드라이브도 즐길수 있어요!!










썰매 체험장도 있어요 ~~

사계절 즐길 수 있는 체험장으로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체험장 인데요~~!


남녀노소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신선한 제주의 공기를 

마시며 안전하게 체험을 즐겨볼수 있어요!

신체 단련 뿐만 아니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


이 체험은 어른도 즐길 수 있는데요 ♪


어른 그리고 아이들 모두가 즐거워지는 곳이오니

아이와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는 분들은 캐릭파크

내 머릿속에 저장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