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관광 잠수함 여기가 정말 최고봉!

파인드제주 2018. 3. 21. 16:30






제주도 관광 잠수함 여기 강추!

제주도 푸른 바닷속이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주저말고 서귀포잠수함 여행 떠나보세요 ♡

제주도 맑고 깨끗한 바닷속을 감상하며 힐링 가득한 시간 보낼수 있어요


가족과 연인과 즐겨보시기에 좋아요!

서귀포 바닷속에 사는 물고기와 형형색색의 산호초를 만나볼수 있어요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실수 있답니다.

(몽환적인 느낌도 나서 마치 꿈속에 있는듯한 기분도 느낄수 있어요 ㅎㅎ)










서귀포항에 있는 서귀포잠수함

대합실에는 서귀포잠수함, 유람선, 서귀포제트보트 등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


저는 이중에서 서귀포잠수함을 이용해보았어요~

다음에 날씨가 풀리면 서귀포 제트보트 체험하러 가야겠어요!










잠수함을 타기전에는 승선신고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승선신고서에 간단히 개인정보를 적어주셔야하는데요!

탑승하시는 분들 전원 정보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_^


서귀포잠수함 대기실 및 매표소가 전체적으로

리모델링되어 깔끔하더라구요!

전이랑은 다른 느낌이었어요~










매표를하고 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안내방송으로 승객수송선 타라고 안내를 해주는데요~!

그때 승객수송선 타러 이동하면 됩니다.

바로 옆에 제주도 관광 명소 새연교 있네요!

새연교는 나중에 보는걸로 하고 우선 배를 타러 가보았어요~!










서귀포잠수함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 중 입니다.

주변 바다절경을 감상하며 이동할수 있는데요!

서귀포 바다 경치를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닷물이 정말 맑고 푸르더라구요~♡

서귀포 앞 바다를 감상하며 여행을 떠나보았어요! 









문섬 앞에 있는 서귀포잠수함!

화이트톤에 잠수함이 었는데요 ~^_^

블루와 화이트로 이루어진 잠수함이었어요!!


푸른 서귀포 바다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잠수함을 보니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요♡










자리는 지정석이 아니라 들어가는 순으로 차례차례 앉으시면 됩니다.

자리에 앉으니 바로 앞에 보이는 화면

잠수함 승선을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스쿠버다이버에 모습도 보였는데요~ 


바닷속 여행을 할 생각에 설레였답니다.

빨리 제주도 잠수함 관광 즐기고 싶은 맘 뿐이었어요 !!










아까 화면속에 보였던 스킨스쿠버 ~!

눈 앞에 짠하고 등장했어요 !


인어공주 처럼 바닷속을 헤엄치고 있었는데요


서귀포 평온한 바닷속과 함께 어우러진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한 편으로는 저도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언젠가는 꼭 경험해보리라~~~~!!










바닷속 제주도 관광 떠나볼까요~~?!

평온하기만 한 푸른 바닷속...

알록달록한 물고기들이 바닷속에 있었는데요!

물고기는 어항 속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실제로 바다에 있는 모습을 보니

더욱 더 아름다워 보이는것 같아요 ~~ !


아쿠아리움에서는 느껴볼수 없는 행복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졌어요!









스쿠버가 지나가니까 요렇게 많은 물고기들이 나타났어요!
평온한 바닷속이 이렇게 물고기들로 가득 찼는데요~ ♡


잠수함 가이드한테 어찌 이렇게 물고기들이 갑자기 몰렸는지 

물어봤더니 스킨스쿠버가 먹이를 주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먹이를 먹기 위해서 이렇게 물고기들이 모였던 거였군요^_^

궁금증이 풀리는 순간 이었어요!!










요건 정말 사진으로 찍어야해!!

정말 바닷속에 있는 동안에는 카메라를 

내려놓을 시간이 없었던거 같은데요

하나하나 다 인증샷으로 담아놓느라 정신 없었어요!


바닷속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진귀한 맨드라미 산호군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가이드분에 설명을 들으니 

잠수함 관광이 펼쳐지는 문섬 앞바다는 

스킨스쿠버들 사이에서 다이빙 포인트로 손꼽히고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고 합니다. ^_^









잠수함 체험이 끝난 후에는 이렇게 

잠수함을 타기 전 문섬을 배경으로 찍어준 사진을 

한장 인화해서 해저탐험증명서와 함께 준답니다.


본인 사진인지 잘 확인하고 가지고 가면 될거 같아요!


제주도 바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거나 

제주도 바닷속이 궁금하신 분들은 

서귀포잠수함 체험 즐겨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