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서귀포 숙박 예이츠산장 푸름가득 힐링공간!

파인드제주 2018. 3. 15. 16:19






초록빛으로 가득한 푸름 가득 힐링공간 ! 제주도 서귀포 숙박 예이츠산장 ♪

넓은 야외 수영장을 갇추고 있는 곳인데요

한라산에 웅장한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푸른 나무들로 둘러쌓여 있어서

피톤치드도 가득 뿜어내는것 같은데요 :-)

아름다운 곳에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고 가세요








푸른 기운을 감도는 잘 정돈된 산책길을 따라 쭉 가다보면

예이츠산장이 보인답니다.


마치 숲속을 걸어가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주변에 건물들이 없어서 푸른기운이 더 가득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예이츠산장 간판이 보인답니다.

주변 초록빛 기운들로 가득 물들었는데요

나무들 부터 시작헤서 식물들이 잘 가꾸어져 있더라구욤!

동화 속 작은 마을이 상상되는 그런 제주도 서귀포 숙박 이었어요 ^_^


마치 꿈 같이 아름다운 곳이었는데요~~~!

이런곳에 있는것만으로도 엔돌핀이 마구마구 샘솟을거 같더라구욤!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펜션 곳곳에는 원목 자재를 사용하여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었는데욤

들어가는 입구도 원목 문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문 앞에는 알록달록한 꽃들도 있었습니다 !


빨간색 꽃 부터 시작해서 하얀색, 노란색 예쁜꽃들이

반겨주었어요 ♡










제가 예이츠산장에서 숙박했던 룸은 사진 속 처럼

거실과 룸이 따로 이루어져 있는 공간이었는데요

주방은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욤~
주방 옆으로는 4인이 앉을 수 있는 원목 식탁이 있었어요

객실 내부에 있는 소품들도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낭만적인 샹들리에...

그리고 창 밖으로 주변 풍경이 훤히 보이는 넓은 창문까지 ~~

정말 '낭만적' 이라는 단어가 절로 나오는것 같았어요









소품부터 내부 느낌이

딱 제가 원했던 객실이었어요

아이가 새집증후군이 있어서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객실을 찾고 있었거든요!









침실에는 원목 침대가 있었습니다.

원목 침대 느낌과 맞게 침구도 브라운톤으로 되어 있었구욤

황금색빛깔도 나는것 같아요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


침구 상태도 깨끗하고 침대 느낌도 푹신푹신 하여서 좋더라요~~><*









거실에 전등을 켜보았는데요

전등을 켰으땐 요런 느낌이에요 !
더욱 더 객실 분위기를 살려주고 낭만적이지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도 있구욤

나무로 만들어진 테이블과 의자도 있습니다.

잠시 앉아서 자연을 몸소 느껴보며 힐링되는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한라산에 웅장한 장관 부터 시작해서

주변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정말 그림이 따로 없더라구요 !


예이츠산장 객실과 풍경 모두 그림 같이 아름다웠어요~

경치 좋은 서귀포 숙박 을 찾는 분들에게

예이츠산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길다란 야자수나무 부터 시작해서

주변에 길쭉한 나무들 그리고 초록빛을 감도는 잔디밭까지

이국적인 정취가 가득 느껴지는거 같네요!


나무들로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 했습니다.

동화 같은 느낌에 예쁜 펜션 혹은

피톤치드 가득 느껴지는

전망좋은 펜션을 찾는다면, 예이츠산장 숙박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