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라임오렌지빌 펜션 슈퍼그뤠잇!

파인드제주 2018. 2. 19. 16:10




가족 제주도 여행시 추천드리고싶은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여기 한번 숙박해보세요 ^_^

저번에 가족들과 함 다녀와 보았는데요

정말 가족 모두 다 대만족 했어요 ~~!

제주도 바다에 향기도 느낄수 있고 맑은 자연에 공기도 마실수 있고

자연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 펜션을 찾고 있었는데

딱 저희 가족에게 맞는 안성맞춤 펜션 이었어요!


공기도 너무 좋고 오션뷰도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저희가 숙박했던 스토리룸 객실이에요 :-)

저말 해외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드는

화이트와 블루에 색상이 만나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건물이지요 ~?!


마치 외계인 우주선 같은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요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









라임오렌지빌은 제주도 펜션은 서귀포시 칠십리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도여행시에 편리한 위치에 있답니다.


알록달록한 건물은 꼭 유럽풍에 느낌이 느껴지기도 하구요


오렌지색 지붕은 라임오렌지빌 상호명과 걸맞도록

인테리어가 되어진것 같아요!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 ♩

님과 함께 노래가 절로 생각나는 순간이었답니다.

아름다움이 정말 가득 느껴지는 곳이었는데요


창문 밖으로는 알록달록한 예쁜 꽃들도 있었어요!

조화 였지만 그래도 보는이에 눈을 행복하게 해주더라구요!








제주도 바다에 향기가 펜션 가득 고스란히 전해지는것 같아요 ♡


바로 근처에 서귀포 바다가 있답니다.

사진에도 보이시죠 ~~~?!


길쭉길쭉한 야자수나무와 어우러져

멋스러운 풍경을 연출해주고 있네요 ^_^











바로 옆으로는 서귀포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답니다.

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펜션을 찾고 있었는데요

갠적으로 바다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으로선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어요 ~~ 가족 모두가 그뤠잇한 제주도 가족여행 숙소 였답니다!









그리고 제가 라임오렌지빌 펜션을 무엇보다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요 해안산책로가 있다는 점 인데요~

해안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서귀포 앞 바다를 바로 앞에서 실시간으로 바라볼수 있어요

파도치는 소리와 함께 실시간으로 제주도 푸른 바다를

마주할수 있는데요 눈이 정말 행복했던 순간이었어요 ♡







저희 가족이 숙박했던 스토리룸 !

사진 속 처럼 화이트톤 색상과

블루 색상이 어울러져 있답니다.


색상에 매치가 참 잘 되어 있는것 같아요

꼭 예전에 손예진이 포카리스웨트 광고 찍었을

바로 그 장소 산토리니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스토리'라는 글씨가 적혀 있었구요~~!

옆으로는 꽃 그림이 그려져 있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모던함과 심플함이 느껴졌구욤

요즘 트렌디에 맞는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주방과 거실이 사진 속 처럼 분리가 되어 있었구요!

주방에는 화이트톤 싱크대와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









심플함이 느껴지는 주방 입니다.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분위기가 나구요

그릇,컵 등도 화이트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객실에서 간단하게 요리를 해드실수 있도록

주방기기일체도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주전자도 있고해서 아침에 일어나 가족들과

티타임을 가져보았네요 ^_^








그리고 또 맘에 들었던거는 객실이었는데요

저희는 4인 가족이라서 2명은 침대에

2명은 침구류를 더 추가하여 바닥에서 잠을 자보았어요~!


저는 침대보다는 바닥에서 자는 편을 선호하는 편이라 바닥에서

자보았구요 딸과 와이프는 침대에서 잤네요 ~!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침구 상태도 매우 깔끔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는 근처에 있는 정방폭포,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다녀와보았는데요 ~~~ 근처에 유명한 관광명소들이 많아서

제주도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이동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전망 좋고 깔끔하고, 예쁜 제주도 펜션 찾는다면

라임오렌지빌 펜션 예약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