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먹거리 탐방기!

파인드제주 2018. 3. 28. 15:38







서귀포 시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

서귀포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시장 으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먹거리,볼거리 등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시장 구경은 언제나 재밌는거 같은데요 ~
가족들과 정말 정신없이 돌아 다녔네요

이날은 본의 아니게 먹거리 투어를 하기도 했는데요

시장 구경을 하느라고 정말 정신없이 하루를 보낸거 같네요!


문빵9 , 귤하르방, 김밥, 흑돼지꼬지, 아이스크림 등 먹어보았는데요

배가 부른데도 계속 땡기는게 뭘까요~~~?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다이어트는 내일 부터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유혹이 엄청 났어요 !!










오래된 시장 답게 야채와 곡식은 물론이고 과일,생선,식료품

그리고 제주도 토산품, 농산물, 의류,

생활용품까지 정말 없는거 없이 다 갖추어져 있더라구요

그리고 먹거리도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저 처럼 서귀포올레시장 먹거리 탐방하기에도 좋아요!














제일 먼저 문어빵을 먹으러 가보았어요 !

문어빵을 먹고 순차적으로 둘러보고 마지막 마무리는

아이스크림연구소 에서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저는 매일 이 순으로 둘러보는거 같아요 !!


갓구운 문어빵 냄새 캬~~~ 정말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요








문어빵 안에는 문어가루가 들어가 있구요

피자치즈도 들어가 있구요

문어살도 잘게 들어가 있는거 같아요 ~

고소하면서도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완전 환상!!!









그리고 시장 왔으면 분식도 빼 놓을 수 없겠지~

시장에서 먹는 떡볶이는 왜이리도 맛있는지


시장구경 갈때는 분식은 꼭 포장하고 오는것 같아요!

분식은 포장하고 갔어요 ㅎㅎㅎㅎ










흑돼지꼬지구이도 먹어줘야지요 ~♬

약간매운맛, 매운맛 등 맛도 선택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흑돼지를 꼬지로 먹으니

들고 다니면서 간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따뜻한게 맛있더라구욤 ><*










흑돼지 꼬지 사이로는 피망 등 채소도 있었어요^^*

큼지큼직한게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구요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


저기에다가 매운맛,덜매운맛 둘중 선택하여

소스를 발라준답니다.










알록달록한 꿀떡, 오메기떡 등 다양한 떡들도 있었습니다.

평소에 떡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곳에 오면

그렇게 떡에 눈이 가더라구요 ~~!!


꿀떡도 하나 포장하고 가보았어요 ^^*










귤하르방 빵은 걸어가면서 먹어보았어요 !

돌하르방에 모양에 귀여운 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미니 돌하르방이였어요

빵안에는 귤향이 나는 크림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한라봉주스도 맛있어요 ~~ 새콤달콤한 맛이 굿굿

수제로 만들어서 정말 안에 과즙이 가득한거 같아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먹거리 투어 끝은

역시 아이스크림연구소 에서 마무리를 해주어야 하는거 같아요!
다양한 맛에 젤라또 아이스크림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수제로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 이라고 합니다

상큼한 과일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부터 시작해서

초콜렛, 카라멜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 전이나 후에 들리시기에도 좋아요!










메뉴로는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 라떼, 아이스티 등 음료 도 있었습니다.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여 주문해서 드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먹어보았어요


콘으로 선택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컵과 콘 중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테이블수도 많구요~~ 시장 구경하고 잠시 앉아서

휴식을 보내기에 좋더라구요


카운터 옆으로는 우도 땅콩 등 우도에 대한 상품도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네온사인간판도 있었어요!

인스타보니 많은 분들이 여기에서 인증샷을 찍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네온사인 간판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더라구요

인스타 업로드용 사진으로 좋은거 같아요~


셀카를 찍어도 잘나오는거 같아요 ^_^










양 한번 정말 푸짐하네요 ~~ 카라멜맛에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달콤하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손 잡는 콘 부분이 딱 손에 들기 좋은 사이즈라서

한손으로 잡아서 먹기에 좋았답니다 ♡ 








쫀득쫀득한게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역시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쫀득한 식감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신선한 재료를 넣어서 만든

수제 아이스크림 이라서 뭔가 믿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사진 속 처럼 거꾸로 뒤집어도 쏟아지지가 않더라구요

엄청난 쫀득함을 가지고 있었어요


맛도 좋고 ~~ 역시 아이스크림연구소 닷!!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맛 !!


너무나도 만족했던 먹방투어~이웃님들고 참고해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