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고기국수 맛집 떡갈비,만두,갈비 서비스 실화냐?!

파인드제주 2018. 3. 12. 14:45






서비스 푸짐하게 주는 일도국수!

제주 고기국수 맛집 으로 유명한 곳으로 

떡갈비,갈비,만두를 서비스로 주고 있습니다.

처음에 저도 소문만 들어서 정말 이걸 다 서비스로 준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직접 가서 눈으로 확인하고 난 후에야 알게 되었어요!


제가 갔던 곳들 중에서 서비스로는 정말 다섯손가락 안에 들것 같은데요~

맛있는 제주 고기국수 한그릇 호로록 하고 가세요 










외관 입니다. 제주국수문화거리 위치하고 있어요~

제주공항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공항근처

고기국수 맛있는 집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ㅎㅎ


바로 옆에 무료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리하답니다. 


주차장 바로 옆에 일도국수가 있어요 ♡










테이블과 방으로 나눠져 있어요!

점심,저녁 시간대에는 특히 사람들이 붐빈답니다.

제가 갔을때도 테이블이 거의 다 꽉차 있었는데요

역시 인기 맛집을 두눈으로 인증 시켜주는것 같아요~^_^

제주도 관광객들 뿐만 아니라 도민들도 많이

찾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이랍니다.













육회 및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해보았어요

수육, 비빔국수, 고기국수 요렇게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을 하니 정말 한 상가득 음식들이 차려졌는데요











육회는 시중에 20,000원에 판매하고 있는거를 

4,5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정말 맛과 비쥬얼 환상!

가격 완전 저렴해요~~~~ 









요건 따로 주문한 메뉴는 아니구요 서비스에요 !

서비스라고해서 수입산 갈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수입산 아니고 제주산이라고 합니다.


제주산 고기라 그런지 식감부터가 정말 남 달랐어요

양념도 정말 잘 되어 있었구욤 엄지~척 >.<











물만두도 나왔습니다.한입에 쏙 들어갈만한 미니사이즈 크기!

적당히 잘 삶아졌더라구요 !


물만두는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서비스로 또 떡갈비도 나오는데요 ~

떡갈비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든 수제 떡갈비라고 합니다.

양념이 정말 잘 되어 있었구욤

안에 신선한 재료와 채소들이 가득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담백한 맛에 정말 빠져들게 되는것 같아요 ~~>.<









주문한 수육도 나왔습니다.

윤기 좌르르 담백함이 정말 살아있는 돔베고기 :-)

수육은 한판을 시키면 두판을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시중가에 2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수육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양이 푸짐하지요 ~?!








그래서 총 3판에 수육을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상추에 수육을 올려서 된장을 넣고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고

수육만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욤 ♡

어찌나 이렇게 맛있게 잘 삶았는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어요 ㅎㅎ








고기국수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고기국수 안에는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고기도 역시 푸짐하게 있었습니다.

담백하고 진한 국물이 정말 베리굿굿


그리고 국수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쫄깃한게 정말 맛있었는데요~~~










수육과 고기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여러모로 먹어도 정말 환상이였어요!

둘과에 궁합은 정말 최고 였는데요 ~~~~ ^_^


제주고기국수는 정말 제주도 왔으면 꼭 한번

맛 보아아햘 음식 중 하나입니다 ♡



제주 고기국수 맛집 찾는다면 여기서 꼭 드셔보세요 ~~~









매콤새콤한 양념에 맛이 일품인 비빔국수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일도국수 사장님이 그렇게도 추천하는 

비빔국수 였는데요 ~~~ 

정말 양념장 부터 맛이 다르더라구요!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다고 해야하나?!


신선한 야채와 국수가 잘 어우러지도록 비비고 비벼서

한입 호로록 먹어주면 된답니다.


매콤새콤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품 이었어요 ~!


정말 가성비,서비스,친절함 이 모든걸 갖춘 일도국수~

함 가보셔서 제주 고기국수 한그릇 뚝딱 하고가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