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중문 카페 옐로우카페 바나나우유 덕후들 소환!

파인드제주 2018. 2. 28. 16:31






어릴적 부터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나나우유를 테마로한 제주 중문 카페 옐로우 카페!

중문관광단지 여행 중에 한번 가보았어요^_^


근처에 어떤 카페갈까 하고 인스타그램 검색 도중

후기가 가장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바나나우유를 테마로한 카페라 어떤 카페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함 다녀와보았답니다.









중문관광단지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서

중문 여행 중에 잠시 들려 차한잔하고 가면 좋을것 같다능~~~^_^








위치는 사진 속 지도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_^

서귀포 중문단지내에 있는 제주 중문 카페 랍니다.








카페 내부도 역시 바나나우유 색상과 걸맞게

노란색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는 제주 바나나우유 카페 ~!~!


바나나색상으로 테마에 맞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쇼파 모양도 독특하고 그리고 사진 속 처럼 칸막이식으로 따로

분리되어진 공간도 있고 좋아 보였어요 ~~~!









다양한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쉐이크부터 시작해서 라떼,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홍차라떼,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큐브브래드 등 바나나를 주메뉴로한 다양한

음료와 커피, 디저트 등이 있었습니다.


평소에 바나나우유 덕후 였다면 여기 꼭 가보셈~










카페 가운데에는 대왕 바나나우유도 있었어요~!

여기서는 인증샷은 정말 필수겠지요~~~?!

하지만 테이블과 바로 붙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을땐 사진을 못 찍겠더라구요 ㅠㅠ


들어가는 입구에는 더 큰 바나나우유 조형물이 있으니 거기에서 찍어보세요~









노란색에 귀여운 머그컵도 있었답니다.

컵에는 옐로우 카페 라는 글씨가 적혀 있었어요!


컵도 아기자기하고 참 예쁘더라구요

갠적으로 노란색을 좋아해서 하나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불끈!










바나나우유를 테마로한 악세사리도 있었구욤

소품샵도 있고 정말 볼거리가 다양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욤

잠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기 좋았어요~♬


피규어가 전시된 공간도 있었는데요

정말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찼더라구욤 >.<









바나나 음료들 그리고 티라미수를 주문해보았어요


비쥬얼 정말 끝내주지요~~?!

바나나우유 뿐만 아니라 바나나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라하실거 같아요!


갠적으로 저도 바나나우유를 좋아하는터라 왕만족했어요~!










바나나맛이 가득 느껴지는 달콤한 음료!

위에는 바나나맛 아이스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었구요

아래는 바나나 쉐이크식으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레드벨벳에 '빨간맛' 있다면 여기는 '바나나맛' ~!!









바나나우유와 티마미수에 조합 !!
티라미수에 부드러운 맛과 함께 바나나맛이 동시에 느껴지더라구욤

존맛 완전 엄지척이에여 척 ♡









너무 많이 달콤하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_^


아이들도 좋아할만 제주 중문 카페 찾는다면 여기 가보세요~~







링거스트로우 옐로우카페에서 만나볼수 있었어요!

링거식으로 음료를 마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독특해서 한번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욤!!!


아이디어가 참 독특했어요 >.<


갠적으로 넘넘 맘에 들었던 옐로우카페

생각했던거 보다 음료나 티라미수 맛도 좋고

바나나우유를 테마로한 다양한 소품 구경까지

구경하는 재미까지 쏠쏠한곳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