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국수거리 맛집 삼대국수본점 고기국수 진리!

파인드제주 2018. 2. 21. 15:24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제주도 국수거리 맛집 다녀와보았어요 :-)

거기서 제주도 고기국수 맛보아보았는데요~
정말 여기서 한번 국수 먹고나면 다른곳에서는

못먹게 되는것 같아요~~ 이곳 고기국수가 정말 진리인것 같아요


김가루 숑숑 뿌리고 먹어주면 아주 꿀맛꿀맛!

담백하고 진한 고기국물이 잘 우려나 있어서

국물에 맛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_^















삼대국수본점 네이버에 검색하면 제주도 국수거리 쪽으로 안나오고

다른곳으로 나오는데요 ~~ 만약 네비 찍고 가시는 분들은

자자손손국수회관 으로 검색하고 가셔야 합니다.


삼성혈,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근처에 있는곳이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그리고 많은 방송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출동!현장속으로 그리고 무한지대큐

그리고 6시내고향, 화제집중, 세상의아침, 모닝와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왔더라구요!


정말 많은 방송에 출연 !! 제주도 국수거리 중에서도

가장 방송에 많이 출연한 국수집 같아요~~~









그 인기는 식당안을 들어와도 알 수 있는데요 :-)

많은 분들로 꽉 차 있더라구요 ~~


식당은 테이블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룸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보았어요


날씨가 쌀쌀해서 룸도 따뜻하게 난방을 틀어났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고기국수 부터 시작해서 비빔국수,

멸치국수, 국밥, 물만두, 아강발, 돔베고기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각자 입맛에 맞게 고기국수, 비빔국수 그리고

돔베고기를 주문해 보았어요 ♡











기본반찬으로는 아삭아삭한 배추김치, 깍두기김치,

마늘장아찌 등 다양하게 나온답니다.

다 국수와 먹었을때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메뉴들로 나오는데요!

정말 먹음직 스러운것 같더라구요 ~~

한입 먹었을때 입안에서 아삭아삭함이 퍼지는것 같아요








저는 고기국수를 먹어보았어요

삼대국수본점 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진하고 담백한 국물에 맛이 일품이랍니다.


뽀얀 국물 보이시죠~~~?!


면도 중면으로 탱글탱글하게 잘 삶아졌어요!
안에는 채소와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양이 정말 푸짐푸짐 하더라구요 ~~♪











모든 재료가 잘 섞이도록 비벼서 드시면 되는데요!

잘 삶아진 면발에 고기를 놓고 한입 앙 하고 먹어보았어요

담백한 국물과 그리고 고기에 맛이 쵝오 였어요 ♡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집근처에 있어서 자주 올 수 있다는거에 정말 감사하네요 >.<









친구는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

비빔국수 역시 맛있어요 ~~ 사진속에 보이는것 처럼 양이 정말 푸짐푸짐하답니다.

양념장도 뭔가 건강한 재료들이 가득 섞여있는 느낌이고


아삭아삭한 채소에 식감과 담백하고 부드러운 고기~

쫄깃한 면발이 만나 환상의 식감을 만들어주었어요 ♡









위에서 아래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정말 양이 푸짐한게 느껴지시죠~~~?!


모든 재료가 골고루 잘 섞이도록 비비고 비비고 ♪

없던 식감도 돌아올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비빔국수 면발도 중면으로 되어 있는데요 :-)

안에는 고기와 야채가 들어가 있고

매콤달콤한 식감이 정말 짱이었어요 ♡


저도 한 입 호로록 먹어보았는데요 >.< 정말 맛있었어요 ♥










돔베고기도 주문해 보았어요 ♬

윤기 좌르르~~~ 입안에 한입 넣어보았는데요

입안에서 녹는 느낌이었어요 식감이 정말 짱 쵝오 ㅎㅎ

그리도 어찌 이렇게 누린내가 없이 맛있게 잘 삶는지

정말 그 비법을 전수 받고 싶은 심정이었답니다.

아마 삼대국수본점에 숨은 비법이 있겠지요~~~?!








배추 쌈도 함 먹어보았는데요 ~~~

돔베고기를 올리고 된장을올리고

마늘을 넣고해서 한입 크게 먹어보았어요 !

아삭아삭한 배추에 식감과 고기가 찰떡 궁합이었어요 ^_^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와 있는 명함 사진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나중에 방문하실때 참고해보시면 좋으실것 같아요!


저희가 먹었던 제주도 고기국수, 비빔국수 글구 돔베고기 함 드셔보세요

정말 완전 강추 드리고 싶어요

제주도 국수문화거리 에서도 제가 단연 추천드리는

국수집이에요 ^_^ (저 뿐만아니라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답니다~ㅎㅎ)


제주공항에서 차량으로 10~15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고

영업시간도 오전 9시부터 새벽3시까지 하오니


밤에 제주도 도착 하시는 분들 근처 맛집 찾는다면 함가보세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