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섭지코지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존맛!

파인드제주 2018. 2. 26. 15:12






봄 향기를 가득 머금은 섭지코지 산책후

근처에 있는 제주 섭지코지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식당으로 가보았어요

식당으로가서 통갈치구이를 먹어보았는데요 -:)

먼저 섭지코지 후기를 만나볼까요~?!

섭지코지는 해안길을 따라 산책 해볼수 있는 곳으로

푸른 바다에 절경을 몸소 느끼며 산책을 해볼수 있습니다.

기암절벽과 함께 파도치는 모습이 장관을 보여주는데요~~
넓은 들판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몸소 보여주더라구요 ♪











섭지코지는 신양해수욕장에서 2km 걸쳐 바다를 향해 길게 뻗어 있는데요~

시원스런 바다경치와 바닷바람을 몸소 느껴보며 산책을 즐길수 있어요










위치는 다음 지도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고 주차요금만 받고 있어요^_^
















봄에는 유채꽃이 피어서

노란 물결로 가득찬 제주도 유채꽃에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데요

유채꽃에 향기를 몸 소 느껴보며 봄향기를 만끽할수 있어요











섭지코지를 따라 걷다보면 등대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하얀 등대에서는 제주 섭지코지 주변 일대에 모습

그리고 탁트인 바다절경 바로 옆에 있는 성산일출봉에 모습까지

그림 처럼 펼쳐진답니다. '와~ 멋있다' 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것 같아요!

등대에서 바라보는 일출 풍경도 아름다워서 일출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섭지코지 해안길 산책 후 근처에 있는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식당에서

통갈치구이를 먹어보았어요 ♬












화덕에서 통갈치가 구워져서 그 맛은 다른 갈치집과 비교도 안될만큼

월등히 맛있는데요 ~>.<


화덕으로 구워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감상할수 있도록

입구에 화덕이 마련되어 있어요











제주 섭지코지 맛집 이랍니다. ^_^

통갈치화덕구이 세트 메뉴를 주문해보았어요

이곳에 오면 요 메뉴만 주문해서 먹는것 같아요 !











세트구성으로는 갈치조림, 통갈치구이,흑돼지양념구이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상다리가 부러질정도에 한상차림인데요 ♡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할 인기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메뉴가 정말 푸짐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욤 ♪

모해 식당 오셨다면 요 세트메뉴는 꼭 드셔보세요~~~











통갈치는 화덕에서 구워져서 그 맛이 더욱 일품인데요 ♡

겉은 바삭바삭하고 또 안은 촉촉하고 식감이 정말 쵝오 !

제가 먹어봤던 통갈치구이 중에 모해 여기가 단연 으뜸인것 같아요~~











제주 성산포 은갈치라 그런지

맛 자체가 싱싱함이 느껴졌고


살이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 밥도둑 이었음 ♡♡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된 세트 메뉴 :-)

정말 알차게도 차려져 있네요!


흑돼지양념구이도 양념이 잘 베에 있었구

파와 함께 먹으니 두배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


상추와 된장을 넣고 쌈을 싸 먹어도 맛있도

음식 자체에 맛이 좋아서

여러모로 정말 맛있었어요!!






갈치조림도 역시 맛났어요 ♡

양념이 잘 베어 있었구요 ~~~

양념 자체가 맛있었어요 ~~

고향집 어머님에 손맛이 생각나는 맛~

조림 국물과 함께 볶음밥 식으로

비벼 먹어도 맛있고,

고기 살을 밤과 함께 곁들여서 한입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섭지코지 봄향기도 맘껏 느껴보고 ~

모해 식당에서 식사도 즐기며 하루를 마무~으리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