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베라체 카페 주르르커피 감성뿜뿜!

파인드제주 2018. 2. 23. 15:23





베라체 근처에 분위기 좋은 주르르커피 소개해드릴게요

비쥬얼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로 감성 뿜뿜 제주 베라체 카페 랍니다.

위치는 제주여고 사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제주인천문화당 뒷편에 보면 쪼꼬뜨레 과일 가게 바로 앞에 있어요)

분위기가 좋은 거울 속에 비추는 모습을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카페 규모는 작지만 곳곳에 감성적인 소품들로

사진찍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


그리고 은근 셀카가 잘나와서 사진을 여러장 찍어보았어요 ㅎㅎ









화이트톤에 은은한 커튼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감성적인 조명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소품들이 많이 있었지만 정신 없이

어지러운 느낌이 아니였고


심플하게 카페 분위기에 맞게 잘 꾸며진 느낌이었어요!










모던하고 심플함이 느껴지는 제주 베라체 카페 내부 :-)


테이블 수는 몇 없어요 ~

정말 안락하고 분위기 좋은

감성돋는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주르르커피 추천드리고 싶어욤










책도 작게나마 마련되어 있었구요

드라이플라워에 향초에 그리고 화분까지

테이블도 감성 돋게 잘 꾸며 놓았네요 ~~~
아마 주르르커피 사장님은 여자분이 아닐까 싶은데요^_^


소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였답니다. ㅎㅎ










메뉴판도 카페 분위기에 맞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커피 부터 시작해서 차, 요거트, 티마리수 등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달콤함이 가득한 차와 디저트들로

정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이 되더라구욤 :-)









소녀감성을 자극해주는 향초와 책들.....


레이스도 카페 곳곳에서 많이 보였는데욤!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인테리어시에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_^



분위기 좋은 제주 베라체 카페 찾는 분들에게 강추!!









주문한 음료가 나오는 동안 셀카도 찍어보고

카페 주변 소품들을 구경해보기도하고

카페 분위기를 만끽해보았어여 ♡


초가 켜져 있어서

향기도 좋고 낭만적인 분위기!










딸기 구름스무디와 커피와 빵을 주문해보았어요 !

구름스무디는 진짜 마치 구름을 그대로 담아 놓은듯한

귀여운 느낌이 가득 들었어요


분홍빛 하늘에

뭉게뭉게 구름을 담아놓은듯 했어요

그리고 위에는 딸기로 데코가 되어 있었답니다. 









토스트도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심플한 느낌으로 되어 있었구요

먹기 편하도록 빵이 컷팅이 되어 있었어요


포크와 칼이 사진 속 처럼 따로 나와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한입 쏙 드시면 될것 같아요 ♡










구름을 그대로 묘사한 구름스무디

컵도 참 귀여웠고


투명한 유리컵 이라 속안이 훤히 보여서 좋더라구요

맛도 좋았어요 ~~ 평소에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좋아하실거 같아요


안에 딸기도 갈아 놓은것 같아서

호로록 마실때마다 스무디와 함께 올라오는

딸기에 식감도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ㅎ










좋은 글귀들이 적힌 공간 !

빈 벽을을 잘 활용하여 낭만적이게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감성글귀, 그림, 사진 들이 있었어요 ♡


느낌있고 감성 뿜뿜인 카페를

찾는다면 주르르커피 함가보세요 ㅎㅎㅎ


음료 비쥬얼과 맛도 좋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요 ㅎㅎ!













제주리뷰카페에서 제주도민 홍반장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이제 모집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신청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