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고기국수 진리인 맛집 삼대국수

파인드제주 2018. 4. 26. 16:32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삼대국수 본점으로 고고씽 해보세요

고기국수 외에도 멸치국수, 비빔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국수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제주도 고기국수 정말 맛이 일품 이랍니다.

담백하고 진한 국물 그리고 고기,

탱글탱글한 면발까지 맛이 정말 최고랍니다><*


국수문화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국수문화거리에 있는 맛집 중에서도

갠적으로 고기국수가 제일 맛있는 맛집 같아요~~ 엄지척!!










제주자연사박물관 및 신산공원 바로 근처에 있어요:-)

네이버 지도 상에는 노형쪽에도 삼대국수 하나 있는데~
제가 간 삼대국수 본점은

제주도 맛있는 국수집만 모아둔 제주국수문화거리

제주시 일도2동에 위치한 제주도 국수 집이랍니다><*









근처에 있는 국수 집들 중에서도 내부가 가장 넓은것 같아요~

내부는 테이블과 좌식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자리 선택이 다양해서 좋은것 같아요><*


다른곳은 자리도 좁고 작은데 삼대국수 넓고 쾌적해서 좋은것 같아요!










이곳 다 출연했다고 합니다.

많은 방송에서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으로 소개될 만큼

인기가 있는 맛집인데요 !

제가 평소에 자주 보는 방송들에도 출연했더라구요~











매뉴는 고기국수 부터 시작해서 비빔국수, 멸치국수까지

다양한 국수를 맛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오면 돔베고기는 꼭 추가로 먹어보는것같아요~><*










매운 아강발 요것두 맛있어요 ~~~술 안주로 완전 짱!!

여기는 정말 고기 뿐만 아니라 돔베고기,

매운아강발도 인기 메뉴라서

메뉴 선택건이 다양해서 좋은것 같아요


지금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_^










간단히 차려지는 기본반찬 ~^_^

역시 국수에는 김치와 함께 먹어줘야 하는것 같아요!

김치에 매콤한 맛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찰떡궁합을 보여준답니다. ㅎㅎ


아삭아삭한 김치에 식감도 좋았어요 ㅎㅎ










멸치국수 입니다.

안에는 중면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양이 푸짐했어요!

면발에 쫄깃함이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멸치를 우려 만든 국물에 감칠맛!

멸치국수는 정말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것 같아요


저희 애들도 잘 먹더라구요~~











삼대국수 본점에서 꼭 맛보아야할 제주도 고기국수

고기가 일정한 간격으로 잘 컷팅 되어 있었구요


먹음직 스럼고 예쁘게 재료들이 올려져 있지요~?!

위에 채소와 양념장 짱 푸짐함 ><*











재료들이 국물과 잘 어울러지도록 섞어주면 되는데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욤

건강해지는 기분~ 한입 먹고 나면 베지근하다~~

하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것 같아요ㅎㅎㅎ 맛있어!맛있어!










국수와 고기와 함께 먹어주었는데요 ~!

조합이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 계실텐데

이 조합 정말 짱이에요 ><*


고기도 입안에서 녹고 면도 탱글탱글하니 맛있고

고기국수는 역시 이렇게 고기와 함께

먹어줘야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ㅎㅎ










꺄 내가 사랑하는 돔베고기 ><*

삼대국수만 오면 왜 돔베고기에 유혹이 못 뿌리칠까요?!


나무도마 위에 나온답니다~

담백하게 쪄낸 돼지고기 ~~ 비쥬얼 정말 짱입니다요!


제주도에서는 도마를 '돔베'라고 합니다.

그래서 요 돔베고기 라는 이름이 나온것 같아요 ~!










야들야들 부드러운 돼지고기!

배추에 된장과 고기를 넣어서 한입 먹어보기도 하고

어케 먹든 엄지척이 나오더라구요^_^


제주도 고기국수와 그리고 돔베고기 요건 정말 꼭 한번 드셔보라고

추천해주고 싶은데요


늦은시간까지 영업하오니 참고하셨다가

제주도 여행 오면 꼭 한번 가보셔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