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섭지코지 맛집 로컬크랩 랍스타 인증샷각!

파인드제주 2018. 5. 8. 15:52






어마어마한 집게발을 가지고 있는 랍스타!

비쥬얼 한번 정말 폭팔인 로컬크랩 ><♬

랍스타와 해산물을 정말 배터지게 드실수 있는데요

제주 섭지코지 가기전에 함 들려서 맛있는 해산물을 맛보고 왔어요

제주 섭지코지 맛집 찾는분들은 로컬크랩 가보세요!


정말 이곳은 해산물 혹은 랍스타 생각날때 가보면 좋은 맛집 인것 같아요

대박 맛있는 랍스타와 해산물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답니다 :-)


사진은 랍스타 먹기전에 찍은 인증샷 입니다.

랍스타는 직접 맨손으로 잡아볼수 있으며,

사진 속 처럼 랍스타를 잡고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답니다.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

랍스타와 인기 영화 속 주인공 등 캐릭터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동남아적인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더라구욤 ♡


마치 캐릭터샵에 온듯 볼거리가 다양하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했어요 ♡










식당 내부에는 수조도 있는데요~

수조 속에는 랍스타들이 정말 가득 들어 있었어요!

생물상태 인 랍스타라고 인증시켜주네요 ♡


어마어마한 집게발을 가진 랍스타 부터 시작해서

살이 정말 오동통하게 꽉 차 있더라구요 >.<*










그리고 다트 체험장도 있었구욤~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욤 !!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한가득 이었어요

식당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 쓴 티가 느껴졌어요~^_^








통유리로 이루어진 창문 너머로는 사진 속 같은 풍경이 눈 앞에 펼쳐졌는데요

푸른 바다와 함께 성산일출봉 그리고 넓은 잔디정원

그리고 야자수나무까지 바깥 풍경 역시 아름답더라구요


자연이 주는 힐링을 물씬 느껴보며

힐링을 만끽해보았어요 ♥










맥주 그리고 자몽에이드를 주문해보았어요 ^_^

로컬크랩에서 추천해준 맥주를 맛보아보았는데요

시원한 맥주가 목구멍으로 넘어오는 순간

몸속이 시원해지면서 캬~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옴

역시 맥주는 시원할때 먹어줘야함


맥주도 넘넘 맛있었어요 ♡








시원한 자몽에이드도 먹어보았어요 ♡

안에는 정말 얼음이 한가득 들어가 있었구요

새콤달콤한 자몽에이드에 맛이 일품이었어요~


해산물과 함께 먹기에도 제맛이었답니다 ><*









왕 집게발을 가지고 있는 랍스타 ~

비쥬얼 한번 정말 끝내주네요 ><*

랍스타 밑으로는 해산물이 정말 한가득 들어가 있었구요~

소라 부터 시작해서 조개, 딱새우, 홍합 등등 먹음직스러운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먹을 생각하니

먹기도 전 부터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요!








통안을 비워보니 와르르 쏟아지는 해산물 ~>.<

끝도 없이 나왔어요 ~

이날 정말 원 없이 해산물을 먹어본것 같아요

랍스타 부터 시작해서 제가 좋아하는 딱새우까지 완전 행복이였어요!!









홍합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구요

콘과 피망, 아스파라거스 채소도 들어가 있었답니다.

건강에 좋은 채소도 함께 맛볼수 있어서

건강식이 따로 없었던것 같아요


로컬크랩에서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고 가네요 ^_^










'어머~ 요건 꼭 찍어줘야되!' 인증샷은 정말 필수인거 같아요

동영상으로 담아보기도 하구욤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 해보기도 했어요

그런 곳 있잖아요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맛집~!

제주 섭지코지 맛집 로컬크랩은 딱 그런곳이었어요 ><♡









딱새우는 쉽게 분해가 된답니다 망치로 한번만 쾅 해주시면

사진 속 처럼 분해가 된답니다.

이때 힘조절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너무 강으로 치면 껍질 부분이 다 쪼개지기 때문에

중간정도 세기로 한번 쾅 해주면 됩니다.

요건 어느정도 먹다보면 감 잡으실거에요 ~~ ^_^








랍스타는 직원 분께서 직접 먹기 좋게 잘라준답니다.

정말 안에 뽀얀 살이 꽉차 있더라구욤

짭쪼롬하면서 담백한 맛이 완전 최고였어요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해산물은 준비된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일품인데요!

평소에 비싸서 잘 맛보지 못했던 랍스타를 배터지게

맛볼수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


이색 테마를 가진 제주 랍스타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로컬크랩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주 섭지코지 다녀와보았어요 ~

넓은 초원과 해안길로 이루어진 곳으로

사계절 푸르름을 가득 느낄수 있는 곳이었어요 >< ♪

제주도 관광지 중에서 인기 있는 관광명소 인데요~
언제와도 아름다움이 여전하더라구요 ^_^








제주도 바다 향기를 몸소 느껴보며, 산책을 해보았는데요

초록빛에 들판과 푸른 바다를 보니

눈에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것 같았어요 ^_^

맛있는 랍스타 식사도 하고 산책도 하고

행복했던 하루였지 않았나 싶은데요 ~!


제주도 동부권 가볼만한곳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은 곳이오니

참고하셔서 함 다녀와보세요 ><


섭지코지 등대에서 바라보는 일출또한 멋진데요~~

시간되면 일출 구경도 함 가보면 좋을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