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도 가족숙소 찾는다면 유탑유블레스호텔 여기어때

파인드제주 2018. 5. 15. 16:15






제주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도 가족숙소 찾는다면, 여기 강추!

사계절 함덕해수욕장이 반겨주는 바다전망에

전망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요

바다향기를 가득 느껴볼수 있는 곳인데요


함덕해수욕장을 거닐어 보며 산책을 즐길수 있어요 >.<


서우봉을 배경으로 마치 몰디브에 관광온것 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준답니다.

사계절 바다가 주는 푸른 기운을 느껴볼수 있어요










흰 모래사장과 함께 에메랄드빛 바다 풍경을 보여주는 함덕해수욕장

정말 여기는 언제와도 그림인것 같아요 ~


낮에는 이렇게 파란색에 예쁜 바다를 볼수 있다면

밤에는 반짝이는 아름다운 야경 풍경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함덕해수욕장에 풍경을 잠시 감상 후 숙소로 들어와 보았어요 :-)











객실에서도 함덕해수욕장을 물씬 느껴볼수 있었어요

통유리로 이루어진 창문 사이로

바다가 그림처럼 눈 앞에 펼쳐졌답니다.


창문을 열면 바다 향기가 바람을 따라 그대로 전해지는것 같아요

그때 어떤 분이 쓴 후기에서

유탑유블레스호텔은 사계절 바다향기를 느낄수 있는

호텔이라고 했는 그 말이 공감되더라구요~~ ㅎㅎㅎ











창가 옆으로는 2인용 테이블이 있었구요

신축호텔이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심플+깔끔 !!!

화이트톤에 침구도 심플했구요~

먼지하나 없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침대 뒤로는 제주도 숲길을 연상케 하는 액자가 있었는데요 











유탑유블레스호텔 객실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

제가 숙박했던 객실은 3명 가족이 숙박하기에 좋은

제주도 가족숙소 였답니다. ㅎㅎ

침대 사이로는 무드등도 있었답니다.

침대 옆으로는 테이블이 있어서

밤에 잘때 핸드폰이랑 안경 등 소품등을 올릴때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마치 선상위에서 보는듯한 풍경 ~~~

여기가 호텔인지 아님 선상위인지 싶을정도로

제주도 바다에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수 있답니다.


정말 안에 물고기가 지나가는 모습도 바닷속에 풍경이

훤히 보였어요 ~~~ ><* 아름다운 풍경으로 눈이 절로 힐링 !!











아메리카노, 티백, 커피잔, 생수 등

객실 어메니티도 완전 만족,만족!!!


정말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

차한잔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아침을 맞이해보았답니다. ㅎㅎㅎ









객실에는 샤워가운도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평소에 샤워가운 잘 사용하는 편인데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


저희 가족 중에서는 저만 사용해서

아침까지 사용할수 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욕실도 대리석과 원목으로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욕실에는 인원수에 맞춰 칫솔 및 간단한 샤워용품

그리고 드라이기, 여유분에 타올 등으로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에는 비데도 있었어요 ~~ !! ^_^










아침에 일어나 조식 식사를 했습니다.


조식 레스토랑 역시 창문이 시원스럽게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에 풍경이 훤히 보인답니다.


아름다운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수 있어요

유탑유블레스호텔 조식은 꼭 드세요 ~~ 음식 종류도 다양한 편이고 잘나와요^_^










식사를 하고 난 후에는 호텔 내에 있는 카페에서

차한잔해보았어요 ♡


카페도 역시 밖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큰 창문이 있었는데요~

창문 밖으로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졌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물씬 느끼며 차 한잔 할수 있답니다 :-)

저는 과일음료를 먹어보았어요 ><*










새콤달콤한 시원한 과일 음료가 더위를 녹여주는것 같아요

요즘 진짜 초여름 날씨를 보여주고 있어서

 시원한 음식이 정말 땡기는것 같아요 !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음료를 먹어보기로 했어요^_^

호텔에 숙박하는 동안에는 함덕해수욕장을 정말 원 없이 구경한것 같은데요

바다도 구경하고 덩달아 휴식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을 보낸것 같아요


제주도 가족숙소를 찾는 분들은 유탑유블레스호텔 참고해보세요!

호텔 숙박비도 저렴하고 객실도 깔끔하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