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성산호텔 코업시티 2박후기

파인드제주 2018. 6. 7. 15:33







위치,풍경,객실 면으로 모두 만족스러운 제주성산호텔 !

2박 숙박하면서 정말 편안하게 잘 쉬었다간것 같은데요

푸른 바다와 성산일출봉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


신축호텔이라서 생긴지도 얼마되지 않아서

객실부터 시작해서 호텔 내부가 무척 깔끔하답니다 :-)


통유리로 이루어진 객실 창 밖으로는

제주도 바다가 바로 코 앞에서 펼쳐져요~~~


푸른 바다 기운을 몸소 느껴보며 휴식을 보내보세용








코업시티호텔 바로 옆에 성산일출봉이 있어요

성산일출봉에 웅장한 장관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제주도 푸른 바다와 함께요!


제주도 바다와 함께 산책해볼수 있어요

저도 체크인을 하고 산책로를 걸어보았는데요

넘 좋더라구요 ~

이쪽에서 바라보는 성산일출봉 또 색다른 느낌이네요!












들어가는 입구도 고급스럽네요

홈페이지에서 봤던 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면

더 웅장한 느낌이고 고급스러운 느낌!


건물이 물결이 흐르듯~ 마치 착시현상 처럼 이루어져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것 같아요











1층에는 테이블도 있어요 ~

벽면 쪽으로는 통유리라서 밖에 경치가 시원스레 펼쳐진답니다.

그림같은 풍경을 만나볼수 있어요 !


이쪽은 거의 체크인 할시에나, 체크아웃 하기전에 앉는것 같아요








제가 숙박한 객실이에요

전체적인 색상이 블루색상으로 꾸며져 있어요:-)

침구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구요!

커튼도 하얀색 이라서 밖에 풍경이 은은하게 보인답니다.

암막커튼도 있어서 주무실때는 암막커튼 치고 자면 되용!










2인용 침대로 이루어져 있어요 !

벽면에는 역시 블루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제주도 바다가 생각나는 객실 같아요~!


그리고 이 객실 외에도 제주도 귤을 연상케하는

객실도 있고 색상별로 꾸며져 있었어요~

저도 홈페이지 보고 객실 예약할때 얻은 정보임ㅋㅋㅋ









객실도 넓고 쾌적한 느낌이라서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도 부담 없이 숙박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


침대도 푹신푹신해서 정말 꿀잠을 잔것 같아요!








침대옆으로 콘센트 꼽는 곳도 있어서

휴대폰 충전기 가지고 갔는데 충전할때도 편리했어요 :-)










티비도 침대와 위치가 딱 맞게 이루어져 있어서

티비 시청시에도 정말 좋았음 !


짐 정리도 하고 잠깐 침대에 누워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객실 창문 밖으로 펼쳐진 성산바다 !

주변 오름들 부터시작해서 성산 바다에 절경이 그럼처럼 눈 앞에 펼쳐져요:-_

넘실거리는 성산바다 ♡


예쁜 뷰로 눈에 피로가 풀리는듯한 기분이에요

제주도 여행시 바다전망 호텔 찾는분들에게 완전 강추요~












옥상 전망대에 올라가서

주변 경치를 더욱 더 가까이 느껴보았어요 ~


제일 높은곳에서 보아서인지 성산일출봉에 모습이

더욱 더 멋있어 보였구요 ~~ 주변 마을 풍경하며, 그리고 바다까지


눈 속에 모두 담아볼수 있었습니다.

이 풍경을 정말 영원히 잊을수가 없을것 같아요











부대시설 또한 최고급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연회장,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카페 파스쿠치와

그리고 세븐일레븐 편의점 등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석식도 이용할수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 조식을 먹어보았는데

종류도 많고 맛있었어요 !










세븐일레븐도 호텔 내에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전망도 좋고, 객실도 깔끔한데 가성비도 좋고

성수기때 이만한 가격에 숙소 찾기 쉽지 않을것 같아요~

이번 여름 제주도에서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성산 코업시티호텔 숙박해보세요 ><



성산일출봉과 바다와 함께

낭만적인 제주도 추억을 듬뿍 만드실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