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비자림 비자나무로 가득한 숲길과 성산통갈치구이 먹방!

파인드제주 2018. 5. 29. 16:25






비자나무로 가득한 제주 비자림 숲길을 걸어보세요~

사계절 피톤치드가 정말 가득한 곳인데요

숲속의 상쾌한 향을 마시며 산책을 즐길수 있습니다.


비자림 입장료는 일반 1,500원, 어린이 800원, 청소년 800원 입니다.

입장료도 저렴하고해서 가끔씩 가족들과 찾는답니다.

이용시간은 9:00~17:00까지 입니다.


오전시간대에 방문하셔서 걸어보면 좋아요

저는 아침에 상쾌한 공기가 좋아서 가족들이랑

항상 갈때 아침에 산책을 즐겨보았습니다.


















500~800년생 비자나무 2,570그루가 밀집하여 군락을 이루고 있는데요

비자나무에 푸른기운이 가득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










비자나무는 커플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데요 ~

연리지 나무가 있어서이기 때문이에요 ^_^

연리지는 두구르 이상의 나무가 자라는 과정에서

한 몸이된 나무를 연리지라고 하는데요 ~

사랑나무 라고도 하는데요~~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아요








비자나무 우거진 숲길 !

하늘 위를 올려다 보았는데여

비자나무 사이로 보이는 하늘이 정말 아름다워 보였어요~


자연의 향기도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날씨가 조금 더운 날이였지만 비자나무가

그늘을 만들어줘서 시원하게 산책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화산송이 밟으며 산책을 즐겨보았는데요

숲길을 천천히 걸어보았는데요 ~


돌담길로 정말 운치있게 잘 되어 있었어요~

제주스러움이 가득했던 숲길인것 같아요


나무가 주는 좋은 기운을 가득 느껴보며 산책을해보았어요









비자림에 대자연과 천년의 비자나무가 내뿜는 피톤치드를

맘껏 마시면서 행복한 숲 여행 떠나보세요 ~~













비자림 숲길을 걸어보고 근처에 있는 성산통갈치구이 먹으러 가보았어요

비자림에서 차량으로 15분~20분 정도 걸린답니다.














대박~ 이곳에는 통갈치구이를 화덕에서 구워준다고 하는데요

화덕에서 구워서 더욱 더 맛있는 통갈치구이를 맛볼수 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식감이 정말 좋아요












저는 통갈치화덕구이 세트 메뉴를 먹어보았어요 +.+

세트로는 갈치조림, 흑돼지숯불구이 도 통갈치구이와 함께 나와요

조합 정말 대~박 이지요~?!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더 꿀맛인것 같아요 ~

통갈치구이, 갈치조림, 흑돼지숯불구이가 모두

밥과 어울리는 메뉴들이였거든요 ~~ ♡



통갈치화덕구이 길쭉하고 고운자태를 가지고 있었어요 ~

둘이 먹어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 !!













화덕에서 구워져서 다른 성산 통갈치구이 맛집 들과는 맛이 확연히 달랐어요

속 살이 어찌나 그렇게 맛있던지 ~~ 밥 한공기 금방 뚝딱 했다니깐요~~ ㅎㅎㅎ


모해에서 식사를 마치고 난 후에는 근처에 있는 성산일출봉에 가보았어요

바로 옆이더라구요 ~ 소화도 시킬켬 등산을 해보았는데요!


정말 언제와도 멋있는것 같아요 ~ 웅장한 포스는 여전한것 같아요!

제주도 동부권 여행 계획이신 분들은

비자림,모해식당,성산일출봉 참고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