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 코업시티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파인드제주 2018. 7. 18. 15:58





성산일출봉에 절경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성산 코업시티 호텔~

정말 언제가도 아름다운곳 인데요! 

요번에는 동쪽을 돌면서 숙소를 이곳으로 잡아보았어요

성산일출봉,섭지코지 근처에 있는데요~ 제주도 동쪽 여행시 안성맞춤인 숙소에요

그리고 성산 코업시티호텔에서는 일출도 감상할수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고 있어요


객실 창문을 열면 바다가 보이는 룸도 있고 

성산일출봉이 바로 코앞에서 보이는 룸도 있고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도 또 객실도 깔끔한데 가성비까지 좋아서 제가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곳이요!!








바로 맞은편으로 탁트인 해안절경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푸른 기운을 가득 느끼며 숙박할수 있어요 ^_^

건물 인테리어도 독특하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축호텔이라서 객실 전체가 깔끔해서 좋은데요

숙박비도 성수기인데도 저렴하고해서 성수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강추 ~ ♡







바로 맞은편이 있는 바다에요~ 그리고 옆으로는 성산일출봉이 두둥!

전망 정말 좋지요~~~?! 일출과 일몰 구경하기에도 좋답니다

붉게 물드는 해안 풍경이 정말 그림이 따로 없어요 ~~


새해날 성산일출봉 으로 일출 구경 많이 가잖아요.

성산일출봉에 구지 갈 필요없이 코업시티 호텔에서 즐기면 될것 같아요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 찾는다면, 코업시티호텔 예약해보세요.









로비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로비에서도 성산일출봉과 성산바다에 절경이 한눈에 펼쳐졌는데요

그림같은 풍경으로 눈에 피로가 절로 풀리는것 같았어요

모던하고 심플한 분위기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_^


1층에는 편의점도 있었어요~ 미니 호텔측에 예약을하고가서 

체크인을 하고 바로 객실로 올라갈수 있었습니다~ 

성수기때는 객실이 만실일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릴게요!!








저는 이그제큐티브 더블룸을 예약해보았어요

마치 제주도 바다를 담은듯한 블루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객실 가득 바다에 시원함이 그대로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


더블베드 하나가 비치되어 있어서 커플분들이 숙박하기에 적합한것 같아요








시원시원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진 내부! 

다른 호텔들은 똑같은 인테리어에 같은 느낌이라면 

성산일출봉 호텔 코업시티는 같은곳에 숙박하고 있어도 다른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객실마다 느껴지는 분위기가 달랐어요

그리고 객실타입마다 밝은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엔돌핀을 주는 기분이랄까?!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와이파이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객실에서도 데이터 걱정없이 와이파이를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순면목욕가운, 슬리퍼 및 헤어드라이기 그리고

냉장고 겸용 미니바, 옥상 전망대를 무료로 이용도 가능합니다









생수 2병 제공 및 각종 티서비스도 즐길수 있는데요~ ><*

머그컵도 비치되어 있어서 객실에서 차한잔에 여유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보낼수 있어요~

신축호텔이라서 객실이 정말 깔끔해서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

첨에 이룸으로 예약한 이유는 블루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기 때문인데요

제가 블루색상을 좋아해서 이곳이 끌리더라구요~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룸과 둘중에서 고민하다가 이곳을 예약해보았음!!








침구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는데요

베개도 오리털 베개라서 촉감도 좋았고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었어요!

그리고 화이트톤에 침구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침대도 적당한 푹신함이 느껴져서 정말 이때 꿀잠 잔것 같아요~


안락함과 여유를 즐길수 있었어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에는 이렇게 성산바다에 시원스런 풍경이 한눈에 보였는데요

푸른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주변 오름들도 보이고 그리고 햇빛이 바다에 반사되어서 

바다도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이나고

멋진 풍경과 함께 꿈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








옥상전망대에서는 바다에 기운을 훨씬 더~~ 가까이서 느낄수 있는데요
꼭 오름 정상에서 보는 풍경이랄까?!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바다 향기도 좋고 주변 풍경도 멋있고 

바다뷰에 전망좋은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








그리고 성산일출봉에 풍경도 시원스레 보이는데요!
웅장한 장관을 보여주더라구요~ 

성산일출봉은 푸른 바다 사이에 우뚝 솟은 성채와 같은 모양으로

봉우리 정상에 있는 거대한 사발 모양의 분화구, 그리고 그위에서 맞이하는

일출의 장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 도민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 명소에요 ♡


바로 옆에 있으니 성산일출봉과 함께 즐겨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다음날 호텔에서 나와 섭지코지에 가보았으욤~~~

해안길을 따라 멋진 초원과 바다에절경이 장관을 이루는 곳인데요

시원한 바다를 바로 옆에서 느낄수 있어서 더운날에도 인기가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입장료도 무료라서 부담없이 방문할수 있어요 (주차요금은 받고 있으니 참고!)








정말 섭지코지는 역시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만나볼수 있는것 같은데요

언제와도 탄성이 절로 나오는것 같아요 ~~ 

꼬불꼬불 이어진 해안길을 걷고 있으니 더위도 한층 다운되는것 같고 


중간 지점쯤 가면 선녀바위, 캔디하우스, 등대 등 볼거리도 다양하고

제주도 동부권 여행시에 성산일출봉과 함께 꼭 한번 들려봐야할 필수 코스에요!


성산 코업 시티호텔 숙박부터 시작해서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