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애월펜션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숙박할수있어요!

파인드제주 2018. 8. 2. 17:14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숙박할수 있는 제주도 애월펜션 녹고뫼!
푸른 하늘과 넓은 바다 그리고 초록빛으로 물든 잔디밭과 함께

낭만저인 휴식을 보낼수 있어요 ~
제주도에 이렇게 전망좋은 펜션이 몇 없는데

녹고뫼 펜션은 그중 정말 손꼽히는 펜션 같아요

잔디밭은 정말 캠프파이어나 행사 등을 할수 있도록

넓은 크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


그리고 제가 이곳을 또 추천하는 이유는 캠핑도 즐길수 

있다는 점 때문인데요 ~ 펜션과 캠핑 그 둘중에 고민이신 분들은

녹괴뫼 참고해보세요 ~~~ 둘 다 하고 싶다하는 분들은 

하루는 펜션에서 하루는 캠핑장에서 이렇게 숙박해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드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 잔디 관리도 잘 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
주변으로는 나무들도 있고 캠핑존 너머로는 바다도 보인답니다

푸른 바다를 몸소 느끼며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

펜션은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대가족이 숙박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테라스도 있었구요 ~ 야외에서는 바베큐를 해드실수 있게

넓은 테이블고 있었어요 ^_^







바로 옆 쪽에 캠핑존이 있어요 ~ 글램핑 체험부터 시작해서 

인디언텐트 등 다양한 캠핑을 즐길수 있어요

그리고 캠핑장 안에는 에어컨이 있어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체험을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_^

정말 대박스럽지요 ~~~?!


캠핑장 앞으로는 잔디밭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을듯 하네요









객실도 역시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 

요즘 신축집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구요

벽면은 하늘색으로 포인트 벽지로 되어 있더라구요^_^

하늘색 벽지를 보니 제주도 하늘이 생각나는것 같았습니다~!


티비, 침대, 테라스, 식탁 주방 등등 

다양하게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어요 ~

객실에 구비된 용품들도 깨끗하더라구요 ~!








그리고 주방 역시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화이트톤으로 주방이 되어 있었는데요~ 

저희는 거의 밖에서 밥을 먹어서 주방 사용할일은 없었지만

가스렌지, 냉장고, 압력밥솥 그리고 주방기기일체 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요리해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








침실도 깔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새집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

아 ~ 이런 신축집 느낌 넘 좋아!

펜션을 찾을때 저는 경관도 경관이지만

깔끔한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 제가 찾던 스타일이여서 

너무 맘에 들었던것 같아요 ~~ 

그리고 저희가 6명정도 가서 침구류도 많이 필요했는데

인원수에 맞게 준비도 해주셨더라구요~ 센스넘침~~!!







펜션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 너무 아름다움 ! 

그림이 따로 없는것 같아요 ~><

노후에는 정말 요런 경치좋고 바다가보이고

넓은 잔디밭이 있는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숙박하면서도 여기가 우리 집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그만큼 시설이 잘 되어 있고 편안했던 말이 겠지요~~?! ㅋㅋ








펜션에서 잠시 휴식을 보내고 난 후에는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야외에는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캠핑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더운 여름에 캠핑하는 사람이 있을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텐데... 녹고뫼에선 에어컨이 텐트 안에 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숙박할수 있어요 ~ ♡


그리고 안에 침대, 주방 부터 시작해 다 갖추어져 있어서

캠핑장비 고민할 필요도 없어요

저번에 갔을때 진짜 몸만 갔어요~~ ㅋㅋㅋ







사진 속 곳은 꼭 에코랜드에 있는 정류장 같은 모습이네요~


그리고 매점도 있어요~ 매점안에 캠핑할때 필요한 용품들도 구비되어 있더라구욤^_^

주변이 나무로 둘러 쌓여 있는 조용한 곳에 위치에 있어서

피톤치드를 가득 느낄수 있었던것 같은데요 ~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숙박할수 있는 전망좋은

펜션을 찾는다면, 녹고뫼 펜션 숙박해보세요 ><

꿀 같은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







다음날에는 애들과 제주공룡랜드에 가보았어요~~ 

공룡을 테마로 꾸며진 곳인데요~ 

실제 크기의 공룡들이 야외에 전시되어 있어요

제주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근처 관광지를 찾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_^


초록빛으로 꾸며진 청정 자연과 함께 공룡이 있어서 

진짜 마치 공룡이 있었던 시대에 온듯한 느낌이었던것 같아요







브라키오 사우르스 ~~ 정말 거대한 크기에요 ~~!!

얼굴쪽 보는데 목이 꺾어질뻔 했어요 

브라키오 사우르스 실제 크기로 만들었다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








저희 딸이 브라키오 사우르스를 좋아해서 사진 찍어주는데

브라키오에 모습을 담을려고 하니까 정말 한참 뒤로 가서 찍어야 됬어요~~ 


산하도예 체험도 있었는데요 ~ 도자기를 만드 체험을 해볼수 있어요 ^_^

그리고 중간중간 동물들을 감상할수 있는 체험도 있고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정말 한시간 가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은데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 오신분들이 가면 재밌게 놀수 있을것 같아요

어른들끼리 간다면 비추 ㅋㅋ

그리고 한가지 단점은 야외에 대부분이 있어서

폭염때문에 힘들었던 점만 빼면 여러모로 만족 했던것 같아요













반응형